씽씽정보

수요미식회 막국수집 2탄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100%순메밀 막국수 맛집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막국수집 2탄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100%순메밀 막국수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8. 2. 12:54

수요미식회 막국수집 2탄 100%순메밀 막국수 맛집


오늘 수요미식회에서는 막국수 2탄이 방송되는데요! 지난번 나왔던 막국수집들도 대박났었죠!! 여름철에 막국수 먹으면 시원하기도 하고 새콤달콤 입맛 당겨지는것 같아요!



막국수와 어울리는 별미들은 메밀전병 수육 제육 등등..

와 오늘 막국수 엄청 땡기네요 ㅋㅋㅋ



엑소의 수호가 나왔네요 ㅋㅋㅋ 귀여운 수호 ㅋㅋ




산다라박도 나왔어요! 막국수의 무한매력 속으로 고고!



오늘 방송에 나오는 문닫기전에 가야할 식당들!


<수요미식회 막국수 맛집 ①신천 남경막국수 강원도식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강원도식 막국수를 맛볼수 있는 첫번째 맛집이에요!



깔끔한 육향을 머금은 물막국수와!



새콤달콤한 비빔막국수까지 유명한 막국수집!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섭렵한 막국수 마니아들에게 사랑받는다고 해요! 



중앙일보 소비자 투표 1위한 맛집으로 선정되었다고 가게 안에 엄청 크게 붙어있네요 ㅋㅋ 테이스트로드에도 나왔던 곳인데요! 아주아주 고소한 메밀막국수를 맛볼수 있어요!



테이스트로드에 나왔던 2015년까지만해도 가격이 7천원대라고 나오던데 올랐네요!



- 가게명 : 남경막국수

- 주소/위치 : 서울 송파구 잠실동 207-13

- 메뉴/가격 :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8천원, 메밀전병 7천원, 감자전 7천원



<수요미식회 막국수 맛집 ②공덕동 무삼면옥 찬물반죽한 순 메밀면으로 구수한 가득 간장 비빔냉면&물메밀냉면>


100% 순메밀로 만든 막국수를 맛볼수 있는곳!! 저는 100% 순면이 너무너무 좋아요!! 육수는 차가운데 쫄깃한 면은 끊기도 힘들고 별루더라구요! ㅋㅋ


감칠맛 폭발한다는 간장비빔냉면이 정말 대박인거 같아요 ㅋㅋ 이런거 처음봤어요 ㅋㅋ 목이버섯의 꼬들한 식감에 정말 담백하니 시원해보여요!


무삼면옥에서 실한 메밀맛을 한번 맛보고 싶네용!



- 가게명 : 무삼면옥

- 위치/주소 : 서울 마포구 공덕동 249-53

- 메뉴/가격 : 100%메밀냉면(물/비빔) 보통 11,000원 / 50%메밀냉면 보통 9천원



<수요미식회 막국수 맛집 ③방배동 양양메밀막국수>


방배동에 위치한 양양메밀막국수는 면발을 직접 전통방식으로 손반죽을 한다고 해요. 와 요즘에도 이런데가 있네요 대박! 그리고 특이하게 회 메밀막국수라는 메뉴가 있어요!


메밀막국수에 명태회가 올라가있는데요. 육수가 정말 기가막히다고 해요! 거친면발에 김이랑 같이 먹으면 굿굿! 투박해보이지만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가게명 : 양양메밀막국수

- 주소/위치 : 서울 서초구 방배동 793-1

- 메뉴/가격 : 메밀막국수 8천원, 회 메밀막국수 1만원



하지만 막국수의 최고봉은 수요미식회 막국수 1탄에서 나왔던 장원막국수.. 고기리에 있는데요. 저 얼마전에 여기 갔다가 정말 인생 막국수를 맛보았씁니다.



장원막국수 메뉴판에는 비빔막국수만 있는데 메뉴에 없는 두가지가 있어요! 바로 물막구수와 들기름으로만 비빈 막국수!!!! 들기름은 몰라서 못먹어서 아쉬웠다는 ㅠㅠ



물막국수 정말 육수 대박입니다.. 평냉보다 더 맛나요!! 정말 극찬해도 아깝지 않을 맛!



그리고 또하나 흑돼지 수육.. 이거 끝납니다 ㅋㅋㅋ 막국수 먹으러 갔다가 흑돼지 수육 맛에 다들 반해 오시는 분들이 한두명이 아닐듯! 정말 고기가 녹아요!!


정갈한 비주얼! 맛도 정말 정갈합니다!



아직 이 맛을 잘 모르는사람들한테는 심심한 맛일텐데 정말 고급지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비빔막국수에서는 약재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비빔도 다른곳이랑 맛볼수 없는 맛이에요!



아~ 막국수가 이런거구나라는걸 깨닫게 해준 ㅠㅠ 정말 그 메밀육수가 평냉보다 이렇게 중독성있는지 몰랐어요.. 정말 극찬을 했던지라.. 2탄 맛집들도 너무 궁금해지네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