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하우스 맛집 리스트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하우스 맛집 리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14. 22:05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오늘 수요미식회 특집은 바로 스테이크 2탄이에용!! 와!!! 고기당!!! ㅋㅋ 정말끝내주는 스테이크집들 소개가 될것 같은데용!! ㅋㅋ




와 저는 정말 등심 스테이크 너무 좋아하는데요 ㅠㅠ 안심은 그냥 구워먹는게 맛있는거 같고 스테이크는 약간 기름기가 있는 등심 부위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안심은 담백하고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는게 또 특징이죠 ㅋㅋㅋ 아 다좋아 그냥 다줘 ㅋㅋㅋㅋㅋ



알고보면 별거아닌 스테이크 주문법도 알려줬어요! 


첫번째 설로인 스테이크라는것이 있는데요. 맞아 스테이크 집에 가면 설로인이라는 단어를 본것 같아요. 등심 위쪽 부위를 설로인이라고 부른다고 해요!



그 중에서 부드러운 살코기 부위인 안심의 미국식 표현을 텐더로인이라고 부른데요! 근데 안심이라는 말이 메뉴판에 없을때는 샤토브리앙 스테이크라는 단어가 안심 스테이크라고 해요!  이건 안심중에서도 정말 맛있는 부위라고 하네용!



하.. 정말 육향 폭발!!!! 장난아니에여 ㅠㅠ 샤토브리앙 스테이크는 소한마리에 400g밖에 안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딱 이거 티본스테이크! 이게 유명하죠!! 뼈를 구분으로 등심과 안심이 붙어있어서 둘다 먹을수 있고 포터하우스는 등심부위가 더 많은 스테이크리고 해요! 엘본스테이크는 등심만 있는 스테이크라고 해요!


아 어려워 ㅋㅋㅋㅋ 그냥 먹을래여 ㅋㅋㅋ



정말 지글지글 익혀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내면 비주얼로 압도해버리는 스테이크 ㅠㅠ 먹고싶당!! 그리고 스테이크와 겻들어 먹는 사이드 메뉴!!!! 포테이토~ 캬 감자를 빼놓을수 없죠!


그리고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크림드 스피니치라고 이걸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해용!


오늘 문닫기전에 가야할 식당 리스트에요!!! 다 강남쪽에 몰려있는데요! 그만큼 가격들도 좀 쎄다고 볼수 있어요 흑.. 먹고싶당 ㅠㅠ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맛집>


1. 신상 스테이크 하우스 맛집

- 가게명 : 한남동 부첼리하우스

- 위치/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1-90

- 후기 보러가기 : http://ddadong87.tistory.com/410




2. 미국식 스테이크 하우스 포터하우스

- 가게명 : 청담동 불트하우스스테이크

- 위치/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동 95-15 2층



3. 오븐에서 오랜시간 익힌 로스트비프 맛집

- 로리스더프라임립

- 주소/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7-27 GT타워 3층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표를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