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알쓸신잡 초당순두부 맛집 본문

읽을거리

알쓸신잡 초당순두부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16. 22:36

알쓸신잡 초당순두부 맛집


알쓸신잡 3번째 이야기!!

지난회 순천에 이어 이번에는 강릉으로 떠나는 아재들~강릉행 버스에 모여 쓸데없는 신기한 이야기들을 시작하는데요~


이야기의 첫 시작은 역시나 맛집 검색부터~근데 이 이야기가 왜 달여행까지 이어지는지...^^;


이야기는 흘러흘러 한국인이 좋아한다는 3의 법칙까지!!





강릉에 도착한 아재들은 점심으로 초당순두부 집으로 향했습니다.

강릉에 초당순두부 먹으러 엄청 많이 가봤는데 이런 초당순두부집은 처음이었어요! 어디지 ㅋㅋ 위치가 전혀 감이 안오네요! 


매번 갔던 경포대 근처였는데 ㅋㅋㅋ 수요미식회 나왔던곳만 갔었거든요. 다음번에 갈때는 알쓸신잡에 나온곳으로 한버 가봐야겠네영! ㅋㅋ


알쓸신잡 아재들이 찾아간 곳은 강릉에서도 유명한 '토담순두부'였습니다.



바닷물을 간수로 사용해 맛이 남다른 초당순두부!!




알쓸신잡 점심 식당


<알쓸신잡 강름 초당순두부 맛집 '토담순두부'>

위치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193번길 1-19

TEL   : 033-652-033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