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집밥백선생 백종원 대패두부조림 레시피 본문

읽을거리

집밥백선생 백종원 대패두부조림 레시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5. 01:18

집밥백선생 백종원 대패두부조림 레시피


집밥백서냉 백종원 두부요리 특집!! 흔한 두부조림은 가라~ 와 정말 두부조림 너무 흔한 레시피라서 기대 안했는데 왠걸!!!! 대패삼겹살을 이용한 두부조림이라니! 


정말 백종원이 대패삼겹살만 이번 시즌3에 대박 많이 나오는것 같아용 ㅋㅋㅋ 백선생님 대패삼겹살이라는 단어를 처음 썼다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 자부심때문일까요 ㅋㅋㅋ


근데 좋은건 정말 싸고 손쉽게 구할수 있는 대패삼겹살로 이런 대단한 레시피를 알려주는게 너무 좋은 것 같네요! 특히 한번 요리하려고 사놓은 대패삼겹살을 여러가지 요리로 활용할 수 있으니 더더욱 알찬 레시피!!!



흔하지 않은 대패두부조림 레시피 바로 고고!!


<집밥백선생 백종원 대패삼겹살 두부조림 만드는법>


1. 대패삼겹살 두주먹과 두부 한모를 잘라 준비해주세요!

Tip 대패삼겹살이 크면 구멍에 가위를 넣어 잘라주면 돼요!



2. 후라이팬에 불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대패삼겹살을 깔고 그 위에 두부를 올려주세요.

3. 송송썬 대파도 한주먹과 청양고추 두개를 올려주세요.




4. 간마늘 한숟갈, 고춧가루 두숟갈, 설탕 한숟갈, 깨소금 두숟갈, 진강장 1/3컵, 물한컵, 들기름 두숟갈, 아무액젓이나 액젓 한숟갈 넣어준다.




5. 이상태로 조리기만 하면 끝입니다!

Tip. 만약 간이 짤경우 두부, 감자, 양파 등을 추가로 넣어주면 돼요!



캬~ 밥도둑 대패두부조림 완성!!!!!!! 밥상위 메인음식으로 손색이 없어요! 두부조림이 반찬이었다면 대패두부조림은 메인요리로 다른 요리 없이도 비주얼과 맛 두마리 토끼를 다잡을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