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연남동 맛집 리스트 - 모츠나베 나노하나, 비취냉면 이화원, 바라티에 트리빠 파스타집!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연남동 맛집 리스트 - 모츠나베 나노하나, 비취냉면 이화원, 바라티에 트리빠 파스타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22. 19:24

수요미식회 연남동 맛집 리스트 - 모츠나베 나노하나, 비취냉면 이화원, 바라티에 트리빠 파스타집!


수요미식회 한달에 한번씩 동네 특집으로 방송한다고 했죠! 지난번 서촌편에 이어서 이번에는 연남동! 에잇 근데 평소에 수요미식회 맛집들 연남동 많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아예 연남동을 메인으로? ㅋㅋ 근데 연남동이 정말 맛집들이 많죠!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좋아하는 스팟인데요. 정말 이국적이면서도 연남동 특유의 분위기가 젊은감각도 느낄수 있고 안어울리듯 어울리는 조화의 연남동! 홍대보다도 연남동을 추천해요!



그 중 수요미식회가 꼽은 문닫기전에 가야할식당은 어디일까요? 핫한 연남동에서 꼭 먹어봐야할 맛집 리스트!


<수요미식회 연남동 맛집 리스트>


1. 모츠나베 맛집 '나호하나'

와우 한국에도 모츠나베가 팔았군요! 일본갔을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었는데. 모츠나베의 원조는 후쿠오카죠! 



그정도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맛볼수 있다는게 감동이네요!! 여긴 꼭 가볼꺼에요!! 


대창을 쫄깃한 맛에 오뎅탕처럼 개운한 국물맛! 그리고 부추와 같이 먹으면 더더욱 풍미도 있고!~ 아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 가게명 : 나노하나

- 메뉴/가격 : 모츠나베 2만5천원

- 영업시간 : 17시30분~새벽1시(주말 새벽 2시까지)



2. 파스타, 트리빠 맛집 '바리티에'

지난번 수요미식회에 라구파스타가 나와서 굉장히 맛있어 보였는데요. 이집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파스타가 유명하다고 해요! 



그리고 완전 시그니처 메뉴인 트리빠!!! 와 대박.. 이런 요리가 있다니!!!! ㅋㅋ 소의 내장들 대창과 양 천엽 등이 들어간 스튜같은 요리! 완전 제스타일일꺼같은데!! ㅋㅋㅋ 이거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 가게명 : 바리티에

- 메뉴/가격 : 트리빠 24000원, 라구파스타 16000원



3. 중국식 요릿집 '서대문양꼬치'


양고기전골이라는걸 먹을수있는 집! 훠궈보다 한국식 느낌의 전골같은 양고기전골! 이거 꼭 먹어보고싶어요!


- 가게명 : 서대문양꼬치

4. 비취냉면 맛집 '이화원'

딤섬이 맛있다고 소문난 이화원! 이화원 예전에 갔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그당시에 그냥 먹을만했던 기억이.. 근데 그렇게 막 대단할정도는 아니었는데.. (술에 취해서 그랬나; ㅋㅋ) 근데 비취냉면은 못먹어봤었어요!



비취냉면은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각 룸이 있어서 손님맞이하기도 좋고 저녁약속 잡기에도 분위기는 괜찮은 곳이에요. 이 일대에서는 워낙 유명한 집이라서.


(사진출처 - 네이버)


크림새우튀김이랑 이것저것 요리는 먹어봤는데, 비취냉면이 유명했을 줄이야! 다른블로그들 보니 비주얼은 시원하니 맛있을꺼 같네요! 


- 가게명 : 이화원

- 영업시간 : 11시30분 22시

- 메뉴/가격 : 비취냉면 1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