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통문어아귀조림 오믈렛 고수의부엌 전주 열정아구, 서초 고에몬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통문어아귀조림 오믈렛 고수의부엌 전주 열정아구, 서초 고에몬

링크메이션 2020. 5. 5. 17:38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오늘 두곳 맛집 메뉴는 전주에 위치해 있는 통문어 아귀조림집과 서초구에 위치한 오믈렛 맛집입니다!



첫번째 맛집은 바로 전라북도 전주에 있는 통문어 아귀조림이 대표메뉴인 곳입니다. 아귀조림은 많이 봤어도 통문어 아귀조림이 함께 들어간 메뉴는 많이 못봤는데요. 보양식으로 추천할만한 몸에 좋은 통문어와 아귀를 맛볼수 있는 통문어 아귀조림 메뉴이네요!




매콤한 양념까지 더해져서 감칠맛이 극대화 되는데요. 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아귀살과 쫄깃한 통문어 식감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다 먹은 후 남은 양념에 볶아 먹는 볶음밥까지 먹으면 정말 푸짐한 한끼 제대로 하고 올 것 같습니다.


♦ 열정아구 <통문어 아귀조림>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정언신로 175

063-245-3634




두번째 고수의부엌 맛집은 오믈렛집인데요. 오믈렛이 고수의 손에서 탄생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운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해요. 비주얼도 좋은데 맛까지 기가막히니 SNS 맛집으로도 추천할만 하네요. 



부드러운 오믈렛에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 휴가와서 조식먹는 느낌일것 같은데요! 평소에도 오믈렛을 정말 좋아라 하는데 정말 남기지 않고 다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생생정보 오믈렛집은 수플레오믈렛이라 그 부드러움이 배가 된다고 해요. 



이미 생활의달인에 수플레오믈렛 달인으로 출연한 집이라고 믿고 먹으러 가볼 수 있겠어요!


<리뷰>

맛있어요! 그런데 가격대가 있는데 새우가 3개 들어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보들보들 오므라이스ㅠㅠ


엄청난 맛집까진 아니지만 특이한 맛이에요! 일식파스타가 궁금하다면 추천해요 ㅎㅎ


독특한 오믈렛은 맞는데,, 자주먹기엔 좀 느끼하네요


맛있어요.평소에대기시간이많아못갔었는데다행히오래기다리지않았네요.


계란이 폭신해요 ㅎㅎ


수플레 오므라이스가 상당히 맛있게 생겼습니다


까르보나라 칠리 토마토 스파게티 Large 와 수플레 멘타이꼬 리조또를 시켰는데 Large가 아니라 일반이 나왔다고 Large 한그릇을 더 주셨네요 ㅠㅠ 맛도 너무 좋고 !! 세그릇 거의 다 먹고 왔습니다 ㅎㅎ


서비스가 좋고 음식도 맛있어요!!


처음 가봤는데 너무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백프로!!


이곳에 방문하면 수플레 오믈렛은 꼭 드셔야해요! 수량이 남아있다면 멘치까스도 꼭 드시구용! 저는 여러번 방문 해봤지만 멘치까스 먹은건 처음인데 기대만큼 맛있어요


♦ 고에몬 <오믈렛>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7

02-534-803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