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부산 찐빵 달인 찐빵집 은둔식달 팥 앙금 도넛 보라찐빵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부산 찐빵 달인 찐빵집 은둔식달 팥 앙금 도넛 보라찐빵

링크메이션 2020. 5. 4. 15:03

생활의 달인 부산 찐빵 달인의 찐빵집! 오늘 찐빵 고수가 나오는데요! 부산에서는 이미 찐빵으로는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숨어있는 은둔식달 찐빵 맛집! 그 주인공은 남성수 김선애 부부 달인이에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해 있는 찐빵집인데요. 달달한 찐빵 팥소가 훤히 비친 정도로 얇은 피 찐빵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한번 맛보면 마니아들이 꽤 많이 생긴다고 해요! 찐빵은 원래 피가 두꺼운게 특징인데 상식을 파괴한 달인만의 찐빵!




삼고초려해서 공개한 부산 찐빵 달인의 노하우! 달달하면서도 물리지 않는 팥소 역시 맛의 비법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듬뿍 들어간 팥소때문에도 맛이 훨씬 풍부하고 좋다고 합니다. 부산 가면 이제 달인의 찐빵을 사와야겠네요. 실컷 사와서 냉동실에 넣고 먹고 싶을때 마다 꺼내 먹어도 좋겠어요. 




게다가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찐빵 6개에 천원 도넛 4개에 천원이라니! 말도 안되는가격인데요 ㅎㅎ 정말 저렴하면서 맛까지 좋으니 안사먹을 이유가 없는 찐빵집이네요! 한입 쏙인 크기라서 먹기에도 편하구요! 남기는 일 없어서도 좋은것 같습니다.




겉은 엄청 얇고 부들부들 하다고 해요. 가성비도 좋고 달달한 팥소도 기가막히다는 생활의 달인 부산 찐빵집!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아쉽게도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구요!


<생활의 달인 부산 찐빵 달인 찐빵집>


<보라찐빵>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205

☎051-528-85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