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구멍만두 안산 인생역전 구멍만두 만두집 대박신화 국보만두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구멍만두 안산 인생역전 구멍만두 만두집 대박신화 국보만두

링크메이션 2020. 4. 16. 18:00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오늘의 맛집은 안산 구멍만두 만두집이에요! 월매출 10배 인생 역전을 만들어준 만두의 고수가 운영하는 가게인데요. 



만두전골 샤브샤브로 유명한 이미 소문난 맛집이네요. 안산에서는 알아주는 곳이라는데요. 안산 가까운데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이 집만의 메뉴인 토종닭한방만두전골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요. 기본적으로 만두가 맛있으니 다양하게 어우러지는것 같은데요!




이 집의 만두는 얇은 만두피에 속이 꽉차있는게 특징인것 같아요. 손수 빚은 만두로 믿고 먹을수 있구요. 속이 꽉차 있어서 한입 가득 정말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개운한 만두전골부터 그냥 일반 만두 고유의 맛도 정말 기가막혀 보입니다. 




특히나 저는 김치만두를 꼭 맛보고 싶어요. 매콤하면서도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만두 원없이 먹고 올 수 있게 다양한 메뉴를 시켜서 즐겨보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고수의 손맛이 들어가 있어서 어디서도 맛볼수 없는 깊은 만두의 맛을 볼 수 있는 곳 같아요!



정말 유명한곳이라서 리뷰나 블로그 평도 매우 좋아서 믿고가서 먹어볼수 있는 생방송 구멍만두 안산 맛집인것 같아요. 기회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인생 역전해줄만한 반할만한 만두 맛집입니다!



<리뷰>

맛도 서비스도 최고입니다😊


넘 맛있는 소고기 샤브샤브 만두 전골


만두피 두꺼운거 정말 싫어하는데, 피도 얇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튀김만두는 꼭 시키세요!! 원래 고기만두파인데 김치만두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었습니다. 샤브샤브만두전골 추운날 먹기 딱좋으네욥!


너무 맛있고 친절해요...


여기 정말 맛집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음식 맛이 정말 좋아요ㅋㅋㅋ맨날 매운 샤브샤브나 매운 만두전골만 먹다가 여기서 하얀국물로 된 만두점골을 먹으니 더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만두에 고기가 쫄깃한 고기가 들어있고 그 식감이 다 크게크게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여기 정말 맛집입니다 ㅜㅜㅜㅜ 그리고 네이버 예약하면 주시는 죽이랑 피자치즈 최고♡ 정말 배터지게 먹고 갑니당 ㅋㅋㅋ사장님 더더더 번창하세요


지하주차장 공간도 넉넉해서 주차걱정 없어서 좋았구요 매장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너무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식재료도 많이 신경써서 만들어주신 만두라서 더 맛있었고요 특히 저는 김치만두가 맛있더라구용 ㅎㅎㅎ 튀김만두도 짱 만두전골에 샤브샤브까지, 알찬구성에 가격대도 좋은 것 같아요 정말 배불리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방문할게요


저번주에 브레이크 타임에 갔다가 못가서 근처다른 만두전골집 갔는데 너무 실망했어요... 역시 국보만두가 맛있네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구 ^^


소고기만두샤브샤브~^^ 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당! 손만두도 맛나구 볶음밥은 정말 필수입니다ㅋ


조금 늦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이해해주셔서 감사했어용. 닭이랑 만두도 칼국수도 맛있었어요~! 네이버로 예약하고 받은 죽이랑 치즈도 잘 먹었습니당 :)


만두를 현장에서 바로 만드셔서 그런지 더 맛있었구요~ 만두피가 얇아서 좋았습니다. 군만두 역시 일품이였습니다~ 강추해요^^


정말 맛있어요!!!! 얇은피 만두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런 만두에욤 김치도 맛있고 아쥬 만족..♡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습니다 :) 또 갈께요!!!!


샤브만두전골 맛있습니다. 특히 육수가 진국이네요~~ 죽도 치즈가 좌~악 늘어나서 입도 눈도 즐겁네요 ㅎㅎ 튀김만두는 바삭바삭해서 강추입니다^^


기대안하고 갔는데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했습니다.


샤브만두전골 맛있습니다. 특히 육수가 진국이네요~~ 죽도 치즈가 좌~악 늘어나서 입도 눈도 즐겁네요 ㅎㅎ 튀김만두는 바삭바삭해서 강추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만두 고기랑 야채 식감 좋고 육수랑도 잘 어울려요. 마지막에 먹었던 야채죽도 핵꿀맛!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너무 맛있고 친절하고 ㅜㅜ 친구랑 갔었는데 다음엔 가족들이랑 또 올거에요 !!!! 만두 진짜 인생만두에용 🥰❤️ 해물추가 무조건 하세요 !!!


매장 한쪽에선 쉴새없이 만두를 만들고 계시고 그 만두를 바로 먹는 그 맛이란... 만두전골도 일품 이었지만 튀김만두 또한 엄청나게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서 기분좋게 먹고 왔어요


여전히 맛있습니다. 튀김만두도 바삭하게 맛있구요.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 날 - 월매출 10! 인생 역전 구멍만두 

<국보만두>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62

번호 : 031-481-988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