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양고기 맛집 - 남아공식 한국식 일본식 징기스칸(칭기스칸) 양고기 구이 맛집 정보 모음!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양고기 맛집 - 남아공식 한국식 일본식 징기스칸(칭기스칸) 양고기 구이 맛집 정보 모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1. 2. 19:54

수요미식회 양고기 맛집 - 양꼬치, 남아공식 한국식 일본식 양고기 구이 맛집 정보 모음!


오늘 수요미식회 주제는 바로 양고기집!! 꺄~~ 양고기는 완전 사랑입니다. 저는 훠궈를 먹어도 양고기만 먹는게 취향인데. 양고기 특유의 향이 너무 좋아요~~~+.+


양고기는 양꼬치로 제일 많이 즐기죠!! 양꼬치도 맛있지만 양고기 구이를 맛봤을때는 눈이 띠용! 게다가 양고기는 민트젤리 소스와 완전 찰떡궁합이죠!!! 아 정말 침고이네요!



그리고 양꼬치와 양고기에는 쯔란을 빠트릴 수 없죠! 저는 먹을때 그릇 한가득 쯔란 뿌려놓고 정말 미친듯이 찍어먹어요!!! 완전 내취향!!!


이번 수요미식회 양고기집은 과연 어디를 추천했는지!! 문닫기 가야할 식당 3곳 소개합니다!


[수요미식회 양고기집 첫번째. 남아공 스타일 양고기집 이태원 '브라이리퍼블릭']


황교익쌤과 강타가 인증샷 남긴 이집!! 근데 블로그에서는 너무 질기다는 평도 있네요! 남아공 스타일이 특이하다는 장점! 이집은 양고기 랩참 말고도 미트파이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태원 회사랑 가까운데.. 평일 낮에는 안한다는게 아쉽.. 


<맛집 정보>

- 가게명 : 이태원 브라이 리퍼블릭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4길 19

- 전화번호 : 070-8879-1967
- 영업시간 : 평일 17:00~22:00, 주말 12:00~23:00 연중무휴
- 메뉴/가격







[수요미식회 양고기 맛집 두번째. 한국식 양고기집 신사동 '양식당더램키친']


두번째 양고기집은 파절임(파무침)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한국식 양고기 전문점!! 신사동이랑 논현본점이 있는것 같네요! 여기도 블로그 평이 그닥 좋지는 않았어요;; (왜지;;)


- 가게명 : 양식당더램키친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길 5
(
- 전화
02-3445-9283
- 영업시간 : 매일 18:00~01:00
일요일 18:00~23:00
- 메뉴/가격 : 양갈비 28,600원 / 양소금구이 24,200원

수요미식회 양고기 맛집 세번째 - 일본식 칭기스칸 양고기 전문점

세번째는 바로 일본식으로 먹는 양고기 구이 전문점!! 생소하나 일본식 징기스칸 양고기집! 최근에 유행인지 일복식 양고기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고 해요. 오늘 수요미식회에서는 어느 집을 소개할지는 아직 모르겠으나 요즘 핫한 홍대 이치류, 북해도식 양고기 전문점 징기스, 라무진 중 한 곳 일 것 같아요! 칭기스칸 양고기집은 방송 보고 확인해서 바로 업데이트 됩니다!!! 수요미식회 양고기 특집 본방사수!


방송 보니까 이치류가 맞네요!ㅎㅎ


<수요미식회 일본식 양고기구이 '칭기즈칸' 맛집 정보>

- 가게명 : 이치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