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편스토랑 청주 미친만두 정일우 김강훈 이유리 철판요리 철판집, 입이즐거운그만두 본문

읽을거리

편스토랑 청주 미친만두 정일우 김강훈 이유리 철판요리 철판집, 입이즐거운그만두

링크메이션 2020. 2. 28. 21:00


편스토랑 김강훈의 특별출연! 우리 필구 귀요미 필구~ 그런데 매운음식도 이렇게 잘먹을줄이야! 거의 이 또래 아이들은 매운거 잘 못먹지 않아요? ㅎㅎ 강훈이가 추천한 청주 미친만두!




한입 먹으면 정말 미쳐버리는 매운맛을 느낄수 있는 청주 미친만두라고해요! 편스토랑 이영자도 알고 있는 만두집인데요. 1단계 안매운맛 2단계 매운맛 3단계 미치는맛을 느낄수 있는 만두! 보기만 해도 엄청 매워보여요!




2단계까지는 무난하게 맵지 않다고 하는 강훈이 ㅋㅋ 맛있게 먹는것 같은데요. 먼저 3단계 미치는맛을 본 정일우는 정말 미쳐버리는것 같았어요 ㅎㅎ 절대 강훈이한테 추천안하던데. 3단계 먹은 필구는 어떤 반응일지! 보기에는 2단계가 젤 빨개 보이는데요. 3단계는 안이 정말 시뻘가네요 ㅎㅎ 와.. 어떤 맛일지 도전해보고 싶어요!



<편스토랑 청주 미친만두 맛집>

- 가게명 : 입이즐거운그만두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432-4 1층



그리고 이번 달걀요리를 위해 철판요리를 배우러간 이유리! 지난번에는 중식당을 찾아숴 웍을 활용한 불쇼를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스케일이 더 커져서 철판에서 불쇼를 배우러 갔는데요!



불향 가득 맛있는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는 철판요리! 퍼포먼스도 빼놓을수 없는게 이유리의 요리죠 ㅎㅎ 이번에는 또 어떤 4찬원을 보여줄지~ 이번 이유리가 배우러가 철판요리집!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철판의 세계를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편스토랑 이유리 철판요리집>

- 가게명 : 철판집

-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6-21 1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