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오늘저녁 30년 전통 손수 빚은 김치만둣국 노포의 손맛 만두전골 부천 두미만두 본문

읽을거리

오늘저녁 30년 전통 손수 빚은 김치만둣국 노포의 손맛 만두전골 부천 두미만두

링크메이션 2020. 2. 25. 19:08

생방송 오늘저녁 노포의 손맛 오늘은 부천에 위치해 있는 만두국 전문점인데요! 만둣국과 순두부를 맛볼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소문난 콩전문점인데요. 깊은 사골 육수의 만둣국과 그냥 호로록 넘어가는 순두부와 고소한 빈대떡이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 날씨에 먹으면 딱 좋은 만두전골이 기가 막히다고 합니다. 무려 30년 전통이나 된 노포의 손맛을 볼 수 있는 곳!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만두 맛집으로도 소개된 곳인데요! 노포의 손맛 만두집은 황해도식 만두를 만들어서 손님상에 내고 있습니다. 주인장의 고향이 황해도쪽 이었다고 해요!




만두 맛만큼은 계속에서 전통을 이어 맛이 변하지 않고 있다는데요. 오래된 단골들이 많이 찾는 진정한 맛집같아요. 슴슴하니 질리지 않는 만두!



이 손만두가 들어간 노포의 만두전골은 얼마나 더 맛있을까요! 정말 이 깊은 맛은 따라갈 수 없는 것 같아요!



옛날집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서 고향집 느낌이 나기도 하고 음식은 엄마가 해준 손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사람들이 맛을 봐도 계속해서 단골이 될 것 같은 노포의 만두 비주얼이네요!



지금도 열심히 만두를 직접 빚는 주인장! 오래오래 가게를 운영해주셔서 이 맛 그대로 유지해주셨으면 하네용!



묵은지가 들어간 김치만두! 황해도식 김치만둣국을 제대로 맛보기 위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용!


<생방송 오늘저녁 노포의 손맛>

 두미만두

경기 부천시 중동로 446-1

 032-674-885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