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나혼자산다 장도연 집 아파트 위치 동네 어디 금호동 인테리어 공개 본문

읽을거리

나혼자산다 장도연 집 아파트 위치 동네 어디 금호동 인테리어 공개

링크메이션 2020. 2. 13. 16:40

장도연 드디어 나혼자산다에 나오게 되었어요! 너무너무 기다렸던 그녀 ㅎㅎ 제발 나혼자산다에 나오게 해달라는 요청들이 끊이질 않았는데요~



이번에 그녀의 라이프가 공개되기도 전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았어요! 일상이 너무 재밌을것 같은 장도연! 정말 개그우먼중에서 요즘 최고인것 같아요~ 몸을 쓰지 않아도 너무 웃겨요 ㅎㅎ 나혼자산다에 나온 장도연 집! 그동안 TV에서도 몇번 공개가 됐었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집 인테리어로 혼자 살기 딱 적당한 크기의 아파트인데요~ 옆으로 힘들게 봐야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한강이 보이는 집이구요~ 박나래 집에 비하면 정말 소소하지만 그래도 성공해서 서울에 한강 보이는 아파트에 살 정도라니! 멋있어요~ ㅎㅎ




거실은 깔금하게 카우치 쇼파와 원형 철제 테이블로 배치를 해놨는데요! 지난번 미우새 허경환 집도 그렇고 요즘에 거실에 저렇게 원형테이블 2종으로 많이들 인테리어하더라구요! 재질은 대리석이나 세라믹도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라믹을 선호하는데 2종까지 사면 너무 비싸서 850피 사이즈 정도로 하나만 샀는데 이렇게 혼자 사는 집에는 철제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장도연이 사는 집 아파트 위치는 금호동에 위치하고 있는 하이리버아파트라고 해요! 840세대 정도가 사는 아파트라고 합니다! 요즘 연예인들 금호동에도 많이 사는것 같아요~



한쪽 상판은 철제고 한쪽 상판은 대리석 무늬처럼 보여 느낌이 다른거 같기는하네용! 깔끔한 거실과 주방도 군더더기 없어요~ 방 역시 침대와 필요한것만 딱 있어서 깔끔하네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마샬을 쓰는것 같아요! ㅎㅎ 딱 여자들이 혼자살때 그릴수 있는 로망을 실현하고 있는것 같아요!



평소 독서도 많이 하는것 같은 장도연인데요~ 프리한 장도연이 또 어떤 웃음을 안겨줄지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무조건 본방 사수 해야겠네용 ㅋㅋ

 


장도연이 사는 금호동 하이리버아파트 시세는 네이버 부동산 기준 매매가 9억원대에서 14억원대정도이구요. 전세로는 5억원대에서 8억원대 정도로 형성되어 있네요! 평수마다 동마다 다를테니 참고만 하시길 바래요!



장도연 만큼이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까지! 나혼자산다 장도연 집 온라인 집들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