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차승원 성수동 이탈리안레스토랑 스타의 인생맛집 파스타 나폴리 화덕피자 다로베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차승원 성수동 이탈리안레스토랑 스타의 인생맛집 파스타 나폴리 화덕피자 다로베

링크메이션 2020. 2. 13. 11:28

맛있는녀석들 차승원이 추천한 성수동 인생맛집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고급스러움과 정통 이태리 파스타와 나폴리 화덕피자 맛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비주얼이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아요! 




후기를 보니 호불호가 있기는 한데요. 정통 이탈리안 나폴리피자 파스타라서 짜다는 평들이 좀 있더라구요~ 이태리 현지 가서 먹으면 확실히 짜기는 한데 저는 올해 로마 피렌체 가서 먹어보니 4년전보다는 짠맛들이 많이 약해져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거든요!




특히나 정통 이탈리아 까르보나라와 그냥 화덕피자는 잊을수 없어서 늘 그리워 했는데 ㅠ 나폴리피자로 1등한 집이라고 하니 차승원이 추천한 성수동 이탈리안레스토랑 한번 가서 맛봐야겠어요!



하지만 가격이 좀 사악하다고 하니 ㅎㅎ 양에 비해 비싸다는 평도 많아서 그 점은 참고 하고 가시길 바래요~ 그럼에도 화덕피자의 그 도우 쫀득함을 꼭 한번은 느껴보고 싶네요!


<리뷰>

비싸더라구여..근데 피자 존맛 볼로네제는 비쥬얼이 별로였어여 전 그럭저럭 맛있게먹었는데 남친은 양념이 좀 쎄다했구여


평일 점심에도 사람 많은 편이라 대기 있습니다! 조금 짠편인데 맛은 있습니다-!


나이 좀 잇으신 여자 서버분 친절함이 더 필요하실 것 같아요. 맛은 잇엇지만 비싼편이에요


양에 비해 가격이 높은 것 같긴하나 맛있었어요~


친구들끼리 연말 모임으로 다녀왔어요 다로베 시그니처 피자 정말 맛있어요!!! 최강짱이에요👍🏻 마르게리따 피자에 부라타치즈 추가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루꼴라가 좀더 있었으면 했어요.


웨이팅이 있어서 망설여지지만, 오픈시간 30분 전 쯤 맞춰가면 딱 들어갈 수 있음 맛 있지만 또 요즘은 워낙 다들 피자맛이 좋아서 인생피자라고 하기까진 좀 그래요 그런데 또 이런 피자맛 내는 곳도 은근 찾기 힘들고, 가격도 적당~(성수동에서)한 거같네요 부라타 치즈 추가 할 수 있는데 추가금이 비싸서 굳이 추가 하지 않아도 되는데 궁금하면 추가하셔도 되어요 음식은 짠편 이에요


기다리다 먹은 보람이 있네요 피자가 너무 맛있어요:) 파스타는 살짝 짠감이 있었어요 ㅎㅎ


피자랑 파스타 다 맛있었어요 약간 짠가 싶긴한데 그래서 더 이탈리아 정통 느낌이 나는 화덕 피자였어요 도우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ㅎ 일요일 저녁이었는데 웨이팅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전 5시 오픈하기 전에 가서 웨이팅 걸었습니다


정말 진짜 맛있는데...다만...짜다는거!!! 진짜 피자는 정말 한입 베어물자마자 깜짝 놀란 맛이었어요. 피자도우랑 정말 맛있는데 소금 반스푼이 더 들어간 느낌의 맛입니다. 파스타는 로제파스타 시켰는데 소금 한스푼더 들어간 맛! 하.... 피자는 짠거 감안할 수 있는데 파스타는..... 다음 방문땐 리뷰들 반영해서 좀 덜 짜게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스타..홍합찜 너뮤너무 맛있었어요~ 와인과 곁들였으면 더 맛있었을듯 인테리어 깔끔하고 남자직원이 너무 친절해서좋았어요~


다른 사람들은 약간 짜다고 느낄 수 있을 정도긴 하지만, 내가 찾아 다니던 딱 그 맛이었음. 이 맛을 잃지 않길..


서비스 친절하구 피자도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와인필수임. 피자가 좀 짜게 느껴질수 있으므로 보통 시그니처메뉴 두개 (피자 파스타) 많이 시켜서 막는데 포르치니 크레마가 상당히 향도 강하고 짜서 비스마르크 피자와 발란스가 안맞음. 너무 강한게 둘이 충돌되는 느낌이라 파스타는 라구나 다른걸 시키는게 좋은거같음 드링크 안시키고 물만시켜서 이거 두 메뉴 먹는사람들은 대단한 사람들임.


웨이팅이 엄청 엄청 길다는게 단점이지만 피자는 맛있어요. 다만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긴 웨이팅을 또 기다리고 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유명한 피자집이라 해서 방문해보았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도우가 쫄깃하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제 입맛엔 좀 짜게 느껴졌어요.


웨이팅이 길어서 힘들었지만, 피자맛은 정말 좋았어요 진한 트러플오일향이 가득해서 풍부한 맛이 느껴져요. 단지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거?


이탈리아의 향과 맛을 즐길수 있는 곳. 다만 웨이팅을 보고도 즐겁게 밥먹긴 미안한 감이 있는 


나폴리피자대회에서 1등한 곳이예요."비스마르크"가 그 피자구요.꼭 드셔야해요. 치즈는 물소젖치즈를 사용해서인지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뇨끼 파스타 등 모든 메뉴가 맛있어요. 피자는 두판 기본이예요 ㅋ 위치는 서울숲역 8번출구로 나와 골목으로 좀 들어가야되요.종종 웨이팅이 있기도하지만 앉아있는곳이 있어요.


<맛있는녀석들 차승원 성수동 이탈리안레스토랑>

- 가게명 : 다로베

-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68-3 1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