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혜리 등갈비 스타의 인생맛집 3탄 맛녀석 삼겹살 목살 등갈비집 해몽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혜리 등갈비 스타의 인생맛집 3탄 맛녀석 삼겹살 목살 등갈비집 해몽

링크메이션 2020. 2. 13. 10:47

맛있는녀석들 스타의 인생맛집 3탄! 혜리 추천 등갈비 맛집이 나옵니다!



이미 혜리 등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일반 사람들에게도 굉장히 인기 있는 대박집인데요! 등갈비 하면 을지로 등갈비 골목이 유명하자나요~ 여기는 강남구청 근처인데 을지로보다 더 맛있다는 평이에요!




인기 있는 집인만큼 줄이 엄청난데요~ 기본적으로 30~40분은 웨이팅이 필수! 등갈비 먹기 위해 이정도는 감수해야할 것 같네요!




이 집의 철칙은 처음에 등갈비를 주문하면 재주문을 안받는다는 찐맛집이라고 해요! 그래서 처음 등갈비 몇인분을 주문해야할지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혜리는 10인분은 기본으로 주문해놓는거 같던데 ㅎㅎ 정마 그정도는 먹을수 있겠어요!



양념 지대로인 등갈비! 와~ 그리고 살도 엄청 두툼하게 잘 붙어있구요! 씹는맛부터 불맛까지 완벽조합의 등갈비 정말 너무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이 집의 삼겹살과 목살 역시 두툼하니 고기 자체가 퀄리티가 엄청 좋네요! 그리고 그릴에서 초벌을 해서 갔다주니 훨씬 불맛도 살아있는 것 같구요!



매번 을지로로만 갔었던 등갈비 맛집 이제는 맛있는녀석들 혜리 추천 등갈비집을 도전해봐야겠어용!


<리뷰>

맛있어요~~^^ 최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너무 맛있어요!!


등갈비진짜 맛있어요 최고최고 싸장님 말투 중독성있어요 ㅋㅋㅋㅋ 재밌게 고기도 다 꾸워 나오고, 먹는방법도 다 설명해주셨어요, 덕분에 재밌고 맛나게 먹었어요!


최고의 등갈비 ㅠㅠ맨날 먹고싶음


진심 존맛탱... 꼭 등갈비만 조지세요.. 젤루맛있으니깐용


정말 맛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혜리 등갈비 스타의 인생맛집 3탄 맛집>

- 가게명 : 해몽

-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07-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