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인천 해산물 60첩반상 고수뎐 해산물60첩반상 가겨 인천항구횟집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인천 해산물 60첩반상 고수뎐 해산물60첩반상 가겨 인천항구횟집

링크메이션 2020. 2. 10. 18:09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인천 해산물 60첩반상 맛집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바다의 기운을 모두 담아낸 한상인데요!



신선한 해산물들의 총집합! 상다리가 부러질정도로 크게 한상이 나오는데 접시가 그럼에도 모자라서 두겹으로 겹쳐서 나올정도로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한상이에요! 해산물의 종류는 모두 집합했다고 봐도 될것 같은데요~ 해산물 뷔페는 따로 가지 않아도 될 정도네요 ㅎㅎ




한상 가득 해산물들의 조화가 진짜 장관입니다~ 이렇게 예뻐도 되네요 ㅎㅎ 메인메뉴들을 포함해서 60첩반상이 넘을 정도인데요! 한입씩만 먹어도 진짜 배부르겠어요!




저는 회보다도 전복 개불 멍게 소라 등 해산물들을 너무나 좋아라 하는데 포차 같은데 가서 시키면 양도 적고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ㅎㅎ 특히나 여럿이서 가면 더 큰 코스를 맛볼수 있으니 다양하게 먹기 더 좋겠어용!



랍스터가 나오는 상은 4~5인상은 시켜야 하는것 같아요! 인당 단가가 4만원에서 5만원 정도 하는데요~ 이정도로 푸짐하게 먹을수 있다면 괜찮은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인천 해산물 60첩반상 가격>

- C코스(3~4인상) 16만원

- b코스(4~5인상) 18만원

- a코스(4~5인상) 21만원

- 특a코스(6인상) 24만원



손맛좋은 셰프의 활어회 칼질 또한 기가막혀서 회 맛도 기가막히다고 해요~ 제대로된 활어회의 맛을 보려면 간장에 찍어 먹어야 진리죠! 쫀득하면서도 신선한 회맛이 사진만 봐도 굉장히 탱탱함이 살이 있는것 같네요!



블로그 평도 이미 60첩 해물 한상 60첩 회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폭풍 칭찬이 많더라구요~ 가격이 있어도 절대 아쉽지 않다고 해요!



메인이 없어도 60첩 반찬만 먹어도 배부르다는 이집! 고수뎐의 고수의 손길만큼이나 화려한 한상이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게끔 하네요!



해산물 60천 반상부터 메인메뉴에 마지막 매운탕까지! 이 집 가기전에는 배 좀 비워서 가야할것 같네요 ㅎㅎ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 바다의 기운을 담다! 해산물 60첩 반상 편>

<인천항구 횟집>

주소 :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 75번길 34

번호 : 032-885-057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