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장지동 대형 베이커리카페 월매출 3억 동탄 대박신화 빵집 어반리ST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장지동 대형 베이커리카페 월매출 3억 동탄 대박신화 빵집 어반리ST

링크메이션 2020. 2. 10. 18:23

생방송투데이 월 매출 3억 화성 장지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주인공인데요!



월매출이 무려 3억이나 하는 대박 빵집이에요! 엄청난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매출 또한 기가 막히네요~ 월 매출 3억이면 년매출은 36억이나 한다는것인데요~ 어머 저희 동네인데! 동탄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전혀 몰랐어요!! 홍종흔 베이커리만 매번 갔었는데~ 동탄 장지동에 디저트가 훌륭한 카페가 있는지 처음알았어요! 완전 꿀정보네요~




제가 빵순이라서 내일 당장 달려가봐야겠어요! 그런데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정말 메뉴 고르기 너무 힘들것 같아요 ㅠㅠ 다 먹고 싶어서 어떤것만 골라야할지.. 와 보기만 해도 설레이는데요 ㅎㅎ 진짜 베이커리 카페 들어가면 너무 행복해지더라구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기분! 거기에 맛까지 맛있으면 정말 그날은 럭키에요! ㅎㅎ




맛있는 빵들과 디저트들의 종류가 어마무시합니다! 매일가서 먹어도 다 먹으수 있을까 싶네요 ㅎㅎ 이런곳에서 한두개만 고르라는건 너무 곤욕이에요! 생방송투데이 장지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빵 뿐만 아니라 커피맛도 참 좋다고 해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쓴다는데요~ 꽃길, 밤길, 봄길의 3가지 종류에서 휘향에 맞게 골라 먹을수 있다고 하구요! 선별된 신선한 과일만 100% 착즙한 주스와 유기농 설탕, 바닐라빈으로 만든 시럽과 크림을 넣은 라떼도 인기메뉴라고 해요!



그리고 베이커리는 일본 유명 제빵 장인으로 기술을 수료하고 특급 호텔의 경력이 있는 실력있는 쉐프의 손에서 탄생한다고 합니다. 유기농 호밀 천연 발효종, 벨기에산 버터, 유기농 밀가루, 흐랑스산 밀가루 등의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어서 당일 생산된 제품만 당일 판매하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고 해요!



인기 있는 메뉴는 빨리 소진되겠네요! 빵을 너무나 좋아하는 1인으로서 가격은 좀 나가더라도 건강한 재료로 쓰는 베이커리집이 너무 좋은것 같고 확실히 먹어도 속이 편하더라구요! 이 집은 믿고 바로 맛보러 가봐야겠어용!



<리뷰>

카페 안에 베이커리도 같이 있는 곳이에용 무엇보다 빵이 종류도 많구(케익은 많지 않았음) 진짜 먹었던 빵 모두 맛있었어요 !! 엄청 넓은 창고형 카페였는데 각 구역마다 테마가 달라서 곳곳에서 사진찍는 맛도 있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키즈존이 2층에 따로 구분되어 있어서 선택해서 갈수있다는 점도 좋았구요 넓디넓어서 조금 번잡한건 있지만 가볼만하다 생각해용!! 주차자리가 카페 자릿수에 비해 조금 아쉽긴 합니당


#동탄카페 #동탄분위기좋은카페 전국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잘 해놓은 카페


대형카페~! 넓어서 아기랑 가기 좋았어요. 여기저기 색다른 공간들이 많고 예쁘구요. #카페 #대형카페 #창고형카페 #분위기있는카페


크고 사진찍기도 좋고 시설도 좋지만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아 앉을곳이 부족.


#카페 #아메리카노 #꽃길아메리카노 #밀크티 #데니쉬샌드위치 #옥할치 전체적으로 가격대 비쌈 내부공간 넓으나 천장이 높아 소리가 울리며 이용객이 많아 소란스럽다고 느낌 주차공간 넓게 있으나 이용객수도 많아 조금 불편


테마별로 잘 꾸며놔서 너무 좋았구요 진짜 오랜만에 크면서 예쁜카페 발견했어요 ㅎㅎ 꼭 가보세요~


분위기좋고 도시적이었으나 스콘이 밀가루맛이 남아있는듯해서 별하나뺐어요


세가지 원두를 고를 수 있어서, 밤길로 골랐는데 한약같았음. (다른 원두는 괜찮을 지도 모름) 빵은 다른 곳보다는 비싼편임. 유기농 빵은 하얀풍차 / 예쁘고 맛있는 카페는 광교 밀도 or 용인 a loaf slice one 을 추천함.. 다만, 카페 규모가 크고 공간 구획이 나눠져 있어서 사람들이 퍼져 앉아서 그런지 소리가 울리지 않음


매장이 넓고 예뻐요. 빵 종류도 많고 맛있는데 주말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은데 비해 빵 나오는 속도가 늦어서 빵이 없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 날 - 월 매출 3! 장지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편>

<어반리ST>

주소 : 경기 화성시 장지로 60-12

번호 : 031-376-015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