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편스토랑 이유리 집 인테리어 대파막창구이 마른오징어찌개 멘보샤 레시피 공개 본문

읽을거리

편스토랑 이유리 집 인테리어 대파막창구이 마른오징어찌개 멘보샤 레시피 공개

링크메이션 2020. 1. 31. 22:57

편스토랑 오늘 새로나온 주인공 이유리! 와 집 인테리어 대박~~~ 제가 요즘 완전 꽃힌 대리석 스타일의 온갖집이 고급스러움이 넘쳐 나네요!



그림 배치부터 너무 깔끔하면서 고급집이 느껴지는 벽면과 바닥이 온갖 대리석~ 와.. 정말 너무 예뻐요 ㅠㅠ 카페나 다름 없는 인테리어인데요~ 요즘 대리석 같은 세라믹 가구들도 유행이구요!




부엌 한쪽에 유리와 그릇 컬렉션들도 너무 정갈하고 종류별로 예쁘구요~ 주방도 엄청 넓직하고 대부분 화이트 가구들을 사용했네요~ 벽까지 모두 대리석으로 하려면 얼마가 들까요 ㅎㅎ




그리고 요리 재료들도 한가득! 평소에 요리를 진짜 좋아하나봐요~ 오일류가 종류별로 정리되어져 있는데요!



빼곡히 자리잡은 조리도구! 대파막창구이와 마른오징어찌개 등 멘보샤까지 진짜 못하는 음식이 없는것 같은데 뭔가 좀 특이해요 ㅎㅎ



와 그리고 거실 인테리어도 정말 카페에 온 느낌!! 인테리어 소품들 하나같이 너무 예뻐요 ㅠㅠ 아 크리스탈 느낌의 조명부터 평소 이유리 이미지와는 좀 다른 집안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이유리가 만든 멘보샤 김장! 진짜 손이 완전 큰 이유리~ 멘보샤가 튀기느라 힘들꺼 같은데 오홍! 완전 아이디어 굿~ 이유리 멘보샤는 에어프라이어에 튀기지 않고 구웠어요! 거기에 발사믹 소스를 뿌려서 먹고 우유랑도 조화가 최고라고 해요!


이유리가 쓰는 에어프라이어는 오븐식을 써서 일반 에어프라이어보다는 훨씬 쓰기 편해보이네요! 대파막창구이 역시 여기에 구웠구요~ 오징어찌개는 특이하게 마른오징어를 넣었어요! 자신만의 세계가 있는 이유리! 귀엽네요 ㅎ



시선을 끄는 소품들 하나하나 모두 가지고 싶네용! 그리고 특이한게 TV도 두대! ㅋㅋㅋ 집 위치가 어디일까요! 서울에서 저정도 크기의 집에 인테리어까지~ 와.. 진짜 비쌀것 같네용 ㅎㅎ



대리석 바닥을 뭔가 더 넓고 깔끔하게 넓어 보이기 위해 거실 테이블과 체어 등은 투명으로 한것 같네요~ 브루투스 스피커 마샬까지! 딱 정말 깔끔함이 똑 떨어지는 인테리어 너무 잘봤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