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전참시 브라이언 우삼겹 떡볶이집 평택 집 위치 동네 체육관 장소 매니저 먹방 본문

읽을거리

전참시 브라이언 우삼겹 떡볶이집 평택 집 위치 동네 체육관 장소 매니저 먹방

링크메이션 2020. 2. 2. 06:09

전지적참견시점 브라이언 매니저가 함께 운동 후 브라이언이 인정한 치팅데이! 메뉴는 바로 떡튀순~ 우삼겹 떡볶이 집을 찾았는데요!



매운걸 못먹는 브라이언이지만 열심히 운동한 매니저를 위한 양보하고 같이 먹어주는 매너있는 모습! 이 들이 찾은곳은 우삼겹이 들어간 즉석떡볶이집이었어요~ 캬~ 맛있죠 ㅠㅠ 우삼겹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한층 풍미가 깊어진 떡볶이! 매운맛이면 더욱더 환영이에요!




뜨거운 불에 자작자작 끓여 쫄면사리 튀김사리 등등을 넣어 먹고 마지막에 화룡정점 볶음밥까지 해먹으면 정말 기가막히자나요~ 거기에 치즈까지 얹으면 최고의 우삼겹 떡볶이네요!




우삼겹 즉석떡볶이 든든하게 먹고 다음 스케쥴 이동~ 운동 후 다시 돌아왔을것 같지만 그래도 안하고 먹는것보다는 하고 먹는게 낫겠죠?ㅎㅎ


<전참시 브라이언 매니저 우삼겹 떡볶이 즉석떡볶이 맛집>

- 가게명 : 짝꿍떡볶이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95-7


그리고 공개된 브라이언 평택 집! 인테리어~ 정말 지 잘꾸미고 살기로 유명한 브라이언! 역시나 호텔 못지 않게 깔끔하면서도 엔틱함도 느껴져서 굉장히 조화가 잘 이우러진 집 내부 인테리어까지 잘 봤는데요!



역시 깔끔함의 대명사 답게 아침부터 침구 정리부터 청소까지! 정말 대단해요~ 1시간정도 청소한거면 정말 짧게 끝난거라고 하는데요~ 이건 부지럼함이 더해져야 가능한 일들인듯!



혼자살기에 집크기도 딱 좋고 정말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하지만 카메라에 비친 집크기만 그래보이지 실제로는 39평정도 되는 집이라고 해요~



마치 미국라이프 같은 느낌이라서 ㅋㅋ 구조도 잘해놓은것 같구요! 특히 아일랜드 식탁과 체어의 조합이 기가막혀요! 그리고 거실에는 벽난로가 있는것 같은데~ 무늬부터 쇼파 테이블 러그 색상까지! 저는 이거 보니 캐나다 여행했을때 숙소가 생각나더라구요~



아침 커피 한잔을 먹어도 바로 청소를 하는 ㅋㅋ 강아지들까지 청소기 소리도 별 반응이 없을 정도로 적응되어 있는것 같네요!



평택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브라이언~ 평택에서의 라이프가 정말 멋져보입니다! 브라이언 평택 집은 센트럴파크자이아파트라고 해요! 동네 위치는 평택 동삭동이고 매매가는 3억~4억대이네요!



인테리어의 신인듯! 정말 예쁘게 잘해놓고 사는 브라이언 평택 집 아파트 온라인 집들이었구요~



서울 도착해서 스케쥴 전 진행한 운동! 와 이런 체육관이 있었다니~ 정말 우리가 아는 헬스장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에요! 게임을 이용해서 팀처럼 움직이며 재밌게 운동하는 브라이언식 코칭수업! 그리고 외국인들까지 있어서 완전 미국 리액션에 뭔가 다른 분위기라 더 신이나는것 같아요!



브라이언은 몇해전부터 리복 크로스핏 체육관을 직접 인수해서 운영중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꾸준히 하는 모습이 직접 즐기고 재밌게 하는것 같더라구요~



<전참시 브라이언 매니저 크로스핏 체육관 위치>

- 가게명 : 4tp 피트니스

-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55-2 지하2층



사람은 좋아하는 일을 해야하는데 ㅋㅋ 크로스핏 체육관부터 플라워카페까지 정말 대단합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생일파티까지 즐겼는데요~ 역시 미국 친구들이 있어서 그런지 한국같지 않아 보이는 이 곳! 다이닝펍 같은데 미국식 리액션에 정말 다들 즐거워 보이더라구요~



지난번 방송부터 브라이언과 매니저의 케미가 돋보이던데~ 이번 촬영분도 재밌게 잘봤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