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묵은지등뼈찜 고수의부엌 묵은지 등뼈찜 청주 우뜸해장국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묵은지등뼈찜 고수의부엌 묵은지 등뼈찜 청주 우뜸해장국

링크메이션 2020. 1. 23. 16:59

생생정보 청주 묵은지 등뼈찜 맛집! 오늘 고수의부엌 첫번째 맛집이에요!



새콤한 묵은지가 들어가서 칼칼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작렬하는 묵은지 등뼈찜으로 유명한 맛집이라는데요! 고수의 손맛이 들어간 만큼 그 누가 따라가지 못할 비범한 비법이 들어가 있는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해요! 일단 묵은지가 맛있으면 뭐든 맛이 없겠나 싶지만 그게 십지 않자나요!




제대로된 묵은지가 들어가고 부들부들한 등뼈와 함께 푹 끓여 읽히면 입안에 들어간순간 그냥 녹는 묵은지등뼈찜이 완성된다고 해요~ 등뼈찜 발라먹는 재미와 묵은지와 함께 싸먹는 맛까지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묵은지때문에 시원한 양념과 국물맛은 덤이죠!




고수가 직접 담근 묵은지와 살이 두툼하게 붙어있는 등뼈 등 원재료가 너무 좋아서 맛이 보장된 집 같아요! 푹 익혀낸 고수의부엌 묵은지 등뼈찜 하나면 푸짐하고 배불리 맛있게 먹을수 있겠어요! 질리지 않아서 계속 들어갈 것 같네요~



직접 방문한 사람들의 평가도 별점 거의 4개 이상으로 높아 현지인들에게도 사랑받는 맛집 같네요! 충북 청주 들리시면 생생정보 묵은지등뼈찜 꼭 한번 맛보러 가보세용!



양도 정말 푸짐하네요! 볶음밥까지 해먹으면 기가막히겠어요~



일매출 740만원이라는 고수의 비법은 바로 흑미죽이라고 해요~ 고소한 묵은지의 비밀이라고 하네요! 불앞을 떠나지 않을정도로 정성들여 만드는 흑미죽! 역시 그냥 이 맛이 나오는게 아니었겠어요~



빨간 양념의 등뼈와 묵은지 와 이건 정말 비주얼 폭발이네요~ 부드러운 등뼈의 비법은 금화규 꽃잎이라고 해요! 정말 식욕을 자극하는 화끈한 맛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네요~


<영수증리뷰>

사장님부터 이모님들까지 모두가 친절하셔서 감동... 뼈해장국도 맛있어요! 고기 많음


얼큰한 국물에 속이 제대로 풀렸네요~~


등뼈김치찜 넘맛있음bb


맛잇어요 고기도 실하고요


등뼈김치찜 존맛


맛나요 좋아요


밥 2개 해장국 2개 포장했는데, 오창 넘버원 해장국집입니다 꾸르맛!


맛있어요~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묵은지 등뼈찜>

♦ 우뜸해장국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63

043-211-977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