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황제꽃갈비 리얼맛집 황제 꽃갈비 5가지 로열패밀리 부천 포크송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황제꽃갈비 리얼맛집 황제 꽃갈비 5가지 로열패밀리 부천 포크송

링크메이션 2020. 1. 22. 18:27

생방송투데이 부천 황제 꽃갈비 맛집! 오늘 리얼맛집의 주인공인데요! 유일무이 5가지 로열패밀리 황제꽃갈비 메뉴가 오늘 소개되는 메뉴에요!



황제 꽃갈비 비주얼 보이시나요? 와.. 돼지고기에서 어쩜 이런 포스가 나오는지~ 비주얼로 압도하는 맛인것 같은데요! 꽃갈비 이거 구워먹으면 정말 JMT 보기만해도 침샘을 자극하는데요~ 최고급 참숯으로 1차 초벌을 하여 풍미는 살리고 육즙을 가두어 고소하고 담백한 돼지고기의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해요!




황제 꽃갈비와 쌍두마차를 이루는 메뉴인 우대목살 또한 뼈채 살들이 붙어서 나오는데요! 도끼와도 비슷한 모양이라서 돼지고기계의 도마호크 같아요 ㅎㅎ 사이드로 함께 나오는 송이버섯과 계란찜 또한 이런 비주얼이 어디에 있을까요? 정말 재료 하나하나에 엄청 정성이 들어간게 느껴지구요! 한점을 먹어도 귀한 대접을 받았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는 곳 같아요!




이 집은 정말 돼지고기 마니아들에게는 너무나 좋아할만한 맛집 같구요~ 도장깨기를 하더라도 거이 TOP3안에 들어올 맛집 같아요! 생방송투데이 황제꽃갈비 간만에 꼭 한번 방문해야겠다라고 생각이 드는 고깃집이네요!



<평가> 4.6점 / 5점 만점(네이버)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랑 버섯이랑 짱맛있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초벌구이로 나온 두툼한 고기들, 버섯도 직접 키우시는거같은데 흔히 먹던맛이 아니였습니다. 추천해드려요~ 음식들 맛있었네요. 그리고 사장님 직원분들 친절하셨고 연말모임으로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할예정~


고기도 사장님이 구워주시고 맛있었어요~ ! 바쁠때는 알바생 분이 구워주시는데 사장님이 구우시는 스킬이 더 좋으신거같아요 ㅎㅎ 다만 , 다음 고기 구울때 불판을 물티슈로 닦는게 조금 걸렸어요 ! 불판을 그냥 교체 하는게 위생적으로 좋을것 같아요 ~ 다음에 시간 나면 다시 한번 더 방문 예정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네이버예약하고 갔는데 미리 셋팅도 해주시고 고기도 직접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모자란 소스는 말씀안드려도 알아서 채워주셔서 너무 편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맛은 두말할 필요도 없고 특히 특히 직접 키우신다는 버섯 진짜진짜 맛있어요! 파김치 명이나물 그냥 싹 다 맛있었어요!! 황제꽃살 껍데기부분이 색다른것같았어요 다음에 또 갈래요~~~~



항상 만족하고 갑니다 우대목살은 숙성해서 그런지 진짜 소고기인줄 착각했어요ㅠ 숙주나물과 파의 궁합은 정말..ㅠ 또 갑니다!


친절하시고 다먹고난후 홀스랑 요구르트가 참 좋았습니다. 그런데 집에 와서 영수증을 보니 공기밥이 2개엿는데 3개로 되어있고 b세트가 41000원이었는데 42000원으로 계산되어있어서 당황했어요 그치만 맛있었어요!


친절하시고 다먹고난후 홀스랑 요구르트가 참 좋았습니다. 그런데 집에 와서 영수증을 보니 공기밥이 2개엿는데 3개로 되어있고 b세트가 41000원이었는데 42000원으로 계산되어있어서 당황했어요 그치만 맛있었어요!


두번째 갔어요. 맛있어요. 근데 이번에 예약하고 서비스로 받은 껍데기는 지난번에 칼집내서 주셨던게 더 맛있었어요. 그러나 둘 다 맛은 최고에용


가게도 엄청 깨끗하고. 무엇보다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주에 또 갈거에요!ㅋㅋㅋ황제꽃살 처음 먹어봤는데 촉촉하고 적당히 기름지면서 불향도 나고 맛나요ㅋㅋ번창하시길!


네이버예약 처음해봤는데 신기하네요 ㅋㅋ 12명 단체예약하고 갔는데 테이블세팅이며 서비스등 너무좋았어요! 다들 대만족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재밌었어요 ㅋㅋ 고기도 너무부드럽고 넘넘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10000퍼!! 조만간 또 갈께요!


지인의 추천으로 포크송 방문해 봤어요 우선 롯데백화점에서 그리 멀지 않은 먹자라인 뒷편에 있었어요 깔끔하고 이쁜 외관과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어여!- 특히 북적이지 않고 넓고 편안한 테이블과 의자!! 고깃집 가면 주변사람들이랑 거의 붙어서 식사하는 경우가 많은데 포크송은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아! 그리고 맛은 뭐~~ 말해뭐해 ㅎㅎ JMT는 이럴때 쓰는 표현이라고 배웠죠 ㅎ 황제꽃살과 우대목살 중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2개 다 먹었드랬죠 ㅋㅋ 진짜 세상 첨보는 비쥬얼에 깜놀!! 우대목살은 목살이랑 갈비가 붙어 있어서 너무 신기했구요 부드럽고 육즙도 살아있고 ㅠㅠ 넘 맛이쪙! 황제꽃살은 음..또 먹고 싶다 ㅠㅠ 친절하고 분위기 좋은 포크송! 또 갈께요 사장님!@~~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부천 황제 꽃갈비 맛집>

- 가게명 : 포크송

- 주소 :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291번길 5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