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아내의맛 하승진 찜질방 찜질트롯 김화영 가족 에어로빅 찜질방 위치 어디 본문

읽을거리

아내의맛 하승진 찜질방 찜질트롯 김화영 가족 에어로빅 찜질방 위치 어디

링크메이션 2020. 1. 21. 22:39

아내의맛 찜질방 위치 어디? 하승진 가족이 방문한 찜질방! 찜질방에서 실컷 찜질하고 에어로빅하고 미식대첩까지 즐긴 하승진 가족~



정말 언제봐도 유쾌한 하승진 김화영 가족인데요! 하승징 아버지와 누나의 유쾌함에 오늘도 재밌게 봤어요!




찜질방에서 이렇게 재밌게도 노는지 ㅋㅋ 보다가 이 찜질방 정말 가고 싶다고 느꼈는데요! ㅋㅋ




노래경연도 하는 찜질방이라니 정말 엔터적인 부분이 충분히 갖춰있어서 가족들끼리 가면 정말 재밌겠어요!



그리고 역시 찜질방하면 만찬이죠! 미역국에 냉면에 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에어로빅하고 땀흘리고나서 인지 흡입한 만찬의 시간!



아이들도 함께 가면 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노래경연에 대한 상품도 푸짐했던 아내의맛 찜질방 하승진 가족편!



찜질방 위치는 성북구에 있는 곳이었네요~ 정말 냉면 하나도 너무 맛있게 먹네요! 하승진 누나의 먹고 왼쪽으로 누우면 소화가 된다는 논리 ㅋㅋ 근데 저도 그렇던데??? 그냥 타고난 소화 잘되는 체질들인가봐요 ㅎㅎ



<아내의맛 찜질방 하승진 김화영 가족 에어로빅 노래경연 위치>

- 가게명 : 월곡건강랜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