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방화동 캄파뉴 골목빵집 이색 깜파뉴 빵집 아빠와아들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방화동 캄파뉴 골목빵집 이색 깜파뉴 빵집 아빠와아들

링크메이션 2020. 1. 23. 17:46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방화동 이색 캄파뉴! 오늘의 빵집은 밥을 품은 빵 방화동 이색 캄파뉴편인데요~



방화동에 위치한 캄파뉴 맛집이에요! 캄파뉴는 정말 맛있게 하는데서 먹어야 제맛인데요! 빵순이인 저도 캄파뉴는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빵종류에요~ 이건 어설프게 먹으면 진정한 맛을 볼수가 없거든요! 강서구 방화동에 깜빠뉴 잘하는집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방화동 이색 캄파뉴 빵집은 천연 발효빵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먹어도 속이 편하고 건강한 빵을 판매하고 있어 믿고 먹을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들에게 먹여도 괜찮아서 더더욱 좋은것 같아요! 현지인들은 이미 알아주는 곳이더라구요!




겉은 평범해보이는 동네 골목빵집이지만 캄파뉴를 만들기 위한 주인장의 노력이 엄청 담아 있는 빵들을 판매하고 있는 숨은 고수의 집이었네요! 캄파뉴 맛을 한번 보면 그냥 단골이 된다고 해요!



부드러우면서 캄파뉴 특유의 향을 간직하고 있어서 은은하게 먹기 좋구 게다가 천연발효이기 때문에 속도 편해서 많이 먹어도 부담이 없어 좋은것 같아요! 저같은 빵순이는 앉아서 금방 한개는 다 먹겠어요 ㅎㅎ



우유와 식사 대용으로 한끼 먹기에도 손색없는 방화동 이색 캄파뉴네요! 밥을 품은 빵이라고 할 수 있어요!



<리뷰>

동네에 있는 작은 빵집이에요~ 사장님과 직원분이 반갑게 인사를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빵도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고 찾지 않을 이유가 없답니다~ 번창하세요!


식빵맛집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빵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탄생한 방화동 이색 캄파뉴! 캄파뉴 안에 약밥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정말 든든하게 밥 대신 먹을수 있을 정도!



방화동 캄파뉴는 선반에 올리자마자 바로 팔리는 베스트 메뉴라고 해요! 그리고 퍽퍽하지 않고 질기지 않고 굉장히 부드러운 이색 캄파뉴라고 해요!



골목빵집 주인장의 캄파뉴를 만드는 철학이 존경스럽네요!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기위한 반죽에 대한 열정도 대단해보이시네요! 천연 효로인 누룩을 사용해서 캄파뉴를 만든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골목 빵집 - 밥을 품은 빵! 방화동 이색 캄파뉴 편>

<아빠와 아들>

주소 : 서울 강서구 방화동로 95

번호 : 02-2602-02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