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소곱창쌀국수 가로수길 한국식 소곱창 쌀국수 신사동 마이하노이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소곱창쌀국수 가로수길 한국식 소곱창 쌀국수 신사동 마이하노이

링크메이션 2020. 1. 23. 18:09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가로수길 입맛 강타한 한국식 소곱창 쌀국수 맛집이에요! 그리고 왕갈비 쌀국수와 특제 소스의 비밀! 베트남식 숯불 돼지고기 덮밥 메뉴도 진짜 대박이네요~



신사동 가로수길에 요즘 가장 뜨는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데요~ 한국식으로 변형한 소곱창 쌀국수라고 해요! 한참 태국식 베트남식 쌀국수가 엄청 유행하더니 요즘은 좀 뜨문뜨문해진것 같은데요~ 저같아도 요즘 점심메뉴로 쌀국수는 잘 안찾게 되더라구요~(너무 많이 먹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ㅎㅎ)




그런데 이런 이색 한국식 소곱창 쌀국수라면 말이 달라질것 같아요~ 너무나 좋아하는 소곱창이 들어간 쌀국수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을것 같은데요~ 대만 곱창국수가 유명하자나요! 몇년전부터 한국사람들이 대만 가면 꼭 먹고 오는 메뉴가 되었는데요~




대만까지 안가더라도 이제는 가로수길에서 한국식으로 조화를 이룬 소곱창쌀국수를 먹을수 있겠어요! 고소한 소곱창과 뜨끈한 국물에 쌀국수로 든든하게 한끼 할 수 있는 제대로된 메뉴네요! 요즘 여자들 입맛에 딱 저격한 맛집이네요!



생방송투데이 소곱창 쌀국수집은 매일 직접 뽑는 생면을 사용하기 때문에 면도 남다르다고 해요! 그리고 모든 메뉴들을 거의 수제로 만들어낸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맛에 정성이 담겨 있는것 같네요!



신사동 가로수길 가면 소곱창 쌀국수는 꼭 먹어보고 와야겠어용! 소곱창쌀국수 빨간 국물이 해장에도 딱 좋겠어요!



<리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사장님께서 잘 챙겨주셨어요^^


분위기도 아주 좋았고 음식도 만족 했어요^^ 직원분도 친철 하고요 ^^ 다시 가고 싶은 식당 입니다 ^^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특히 만수르 세트 같은 재미있는 상품은 음식도 맛있지만 SNS에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두번째 방문이에요. 첫 방문때 좀 불쾌했던 기억 때문에 갈까말까 망설였는데, 만수르세트의 강렬한 기억 땜에 '에이, 좀 참고 먹지 뭐..' 하고 방문했어요. 그런데, 서빙 보시는 분이 몰라보게 친절해지셨네요~~ 기분좋게 먹고 왔구요, 앞으로 자주 가야겠어요^^


사실 음식 비주얼보고 예뻐서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제 최애맛집됐어요 강추합니다!


친절하지 않다는 후기보고 가서 예의 주시했더니 음식먹는법도 설명해주고 친절하게 손님들 맞이 하는거 보고 선입견 갖고 간게 미안 하더라구요. 기분좋게 멋진 메뉴 잘 먹고 왔어요 같이간 후배는 맛있다며 식구들 준다고 포장까지 해서 갖고 갔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 으로 리스트업!


에펠인하노이 너무 궁금해서 다녀왔는데 비주얼 좋은데 진짜 맛있어서 놀랐어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셨어요!! 플러스 친구 하구 텀블러도 받았네요! 뜌 올게요!


음식 전부 맛있고 비쥬얼도 좋았어요~ 가로수길에 갈일이 있다면 또 방문 하고 싶은 곳입니다. 14시 예약이라 저희 말고 손님이 1테이블 밖에 없었는데 음식 나오기 까지 시간이 좀걸리더라구요~ 귀여운 원숭이와 깨끗한 인테리어가 한몫하는 식당이였구요~ 서빙하는 분이 조금 더 친절하고 웃으시면 좋을거 같다는 개인적 생각을 남깁니다.^^*


쌀국수는 육수도 좋았지만 면이 엄청납니다!! 너무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서 목넘김이 기가막혀요 ㅠㅜ 하지만 분짜는 다 좋았는데 고기랑 소스에 일부러 숯불향을 넣었는지 탄맛이 강해서 아쉬웠어요...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 가로수길 입맛 강타! 한국식 소곱창쌀국수 

<마이하노이>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 37

번호 : 02-543-2220

소곱창쌀국수 16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