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포천 100년 한옥 황토오리진흙구이 기와골가든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포천 100년 한옥 황토오리진흙구이 기와골가든

링크메이션 2020. 1. 20. 15:16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비법24시, 밥상을 털어라 오늘 포천 황토오리진흙구이 맛집이 나오는데요!



이 집은 운치있는 한옥에서 황토오리진흙구이를 맛볼수 있는 특색있는 집인데요! 무려 100년된 한옥에서 즐기는 힐링할 수 있는 포천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황토오리진흙구이를 먹으면서 운치도 즐기며 1석 2조의 맛집인것 같아요! 황토오리진흙구이를 비릇해 단호박훈제 치즈구이, 돼지갈비, 포천하면 유명한 이동갈비까지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이미 유명해서 예약자들 리뷰가 엄청 많은데요! 총 5점 만점에 4.2점 수준으로 무난하게 믿고 먹을수 있는 곳이네요~ 몸에 좋은 황토오리진흙구이기 때문에 가족끼리 가면 너무 좋겠어요! 부모님이나 어린 아니들도 다 먹을수 있는 메뉴라서 부드럽게 오리고기를 즐길수 있겠네요!




황토오리진흙구이 뿐만 아니라 밑반찬들도 맛있게 잘 나온다고 하는데요~ 배부르게 한끼 먹고 오기에 굉장히 괜찮을것 같은데 메뉴 특징상 미리미리 예약하시면 식사하시는데 덜 불편할것 같네요! 포천을 항상 이동갈비 먹고 왔었는데 다음번에는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를 맛보고 와야겠어요! 



이동갈비 비주얼도 어마무시한데요~ 오리고기와 이동갈비도 함께 먹을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리뷰>

친절하고 이동갈비 저렴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오리진흙구이는 갈비랑 같이 먹어서 인지 기대보단 맛이 덜 했습니다


한옥의 멋이 있어요 오리랑 돼지갈비 냉면 모두 맛있었어요. 다만 방에 환기가 좀 잘안되고 서빙 준비가 좀 느린편입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맛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갔는데 갈비만 먹다 오리고기 먹어봤는데 넘 맛있고 잡곡찰밥도 넘 맛있었답니다.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주인분들도 친절하고 매우 만족하고 왔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구, 오리진흙구이 진짜 맛있었어요ㅠㅠ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시구요! 오랜만에 몸보신 제대로 했네용~!


음식 맛있게 잘먹었어요 근데 아기 밥먹이려고 공기밥시켰는데 바쁘니 깜빡하셔서 넘 늦게 나왔어요 글구 나오려는데 신발장에 놨던 신랑신발을 다른 손님이 신고 담배피러 나갔네요... 음식점문제는 아니지만 기분이 좋지는 않았어요


찹쌀밥과 고기 시즈닝 맛이 참 좋았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다른 진흙오븐구이보다 껍질이 바삭하게 구워지지 않아서 별 한개 뺐어요 다음엔 갈비 먹으러~^^ 깻잎과 콩나물에 싸먹는 오리고기 맛이 좋네요


연기가 빠지지 않아 답답했으나 음식 맛이 대체로 좋았습니다.


밤에가니 분위기도 좋고 좋았어요 밑반찬도 맛있고 미리 방으로 예약하면 더 좋아요



술 한잔 하려고 추운데 숙소에 차두고 한 20분정도 걸어서 갔어요. 예약시간보다 한시간 일찍 도착했는데도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셨어요. 음식도 완전 맛있었고 날이 추워서 난방기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따뜻하게 식사 잘 했어요. 사장님, 이모님 완전 친절하시고, 음식도 엄청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려구요.


서비스가 넘 좋아요~~ 이가을에 넘 잘어리는곳이에요 진흙오리 도 넘 맛나게 먹었습니다


메인요리인 오리구이 뿐만 아니라 밑반찬 하나하나 모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랜만에 기분 좋게 외식하고 왔습니다.


오래된 전통한옥이였어요! 이동갈비도 맛있고 오리고기도 맛있었어요! 갑자기 시간예약을 변경했는데도 잘 대응해줘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에 포천 방문할일있으면 또 갈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요즘 진흙구이하는곳이 많지 않은듯한데 우연히 알게된 기왓골 오리진흙구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가까이에 있으면 재방문하고픈 곳입니다


진흙오리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은 그냥저냥 몸에 좋은 음식 먹는 느낌이었구요. 룸에 자리가 안 나서 홀에서 식사했더니 다른 테이블 갈비 굽는 냄새가 옷에 다 베어서 좀 별로였어요. 딱히 오리 맛집은 아닌 것 같고 갈비 드실 분들은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찬은 크게 특색 있진 않았어요. 종업원 분들은 친절하십니다.


진흙이랑 단호박 맛있었어요 담엔 갈비 먹어보고 싶네요 식전에 호박죽 좋았구 식후 매실이나 식례같은 거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오리 예약 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구 담백하긴한데 뭔가 부족해요 대신 부족해서 시킨 돼지 갈비가 넘 맛있어요 초벌해주시는데 굽기두 훨씬좋구~~ 담에 갈비만 먹기로했어염~~ 운치있고 좋았어염


■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기와골가든>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779번길 11

 031-544-6295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황토오리진흙구이'는 긴 조리 시간으로 인해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