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파주 민물매운탕 삼색장어구이 소금 복분자양념 고추장구이 임진강수라상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파주 민물매운탕 삼색장어구이 소금 복분자양념 고추장구이 임진강수라상

링크메이션 2020. 1. 20. 14:58

생생정보 민물매운탕 삼색장어구이 맛집! 대동맛지도 오감이 즐거운맛 파주편 첫번째집인데요!



파주가 민물매운탕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많은것 같아요! 오늘 선정된 집 대표메뉴도 바로 민물매운탕과 삼색장어구이라고 하는데요! 민물매운탕은 잡내가 나지 않아 한번 맛보면 거부감 없이 먹을수 있는 맛이라고 해요! 민물매운탕의 종류는 섞어매운탕, 빠가사리매운탕, 메기매운탕이 있는데요 매운맛을 선택해서 먹을수 이썽요! 매운탕은 3만원에서 7만원 사이로 즐길수 있어요!




그리고 삼색장어구이도 인기인데요! 장어구이는 소금구이 복분자양념구이 고추장구이 3가지 맛으로 즐길수 있어서 맛별로 다양하게 먹을수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딱 3마리로 나오는데 금액은 8만 오천원 정도 하네요!




그리고 장어, 게장, 매운탕 2인기준으로 정식으로 먹게 되면 모든 메뉴를 먹을수 있는데 6500원이면 가격도 굉장히 괜찮네요! 이래저래 여럿이 가도 푸짐하게 시켜 먹을수 있는 메뉴 구성인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장어구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소금구이만 먹거든요!



근데 생생정보 삼색장어구이 중 복분자양념구이 맛은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 양도 푸짐하게 나오구요! 기본찬들도 정갈하게 잘 나와서 직접 음식은 했다는 정성을 느낄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에 복분자주까지 함께하면 정말 몸보신 제대로 하고 오는 상차림이네요!



이 집은 참게메운탕도 유명하다는데요 1년 중 가을에 먹으면 가장 맛있다고 해요! 특히 10얼의 참게는 산란을 위해서 살이 통통하게 오르고 알도 곽 차 있어 더욱 맛있다고 하는데 가을철 최고의 밥도둑이라고 합니다! 참게요리를 위해 24년 동안 매일 새벽 임진강에 내려가 직접 참게를 잡는다는 주인장은 참게매운탕을 별미중의 별미라고 자랑한다고 해요!



생생정보 민물매운탕은 미나리, 파, 깻잎, 버섯 등 각종 채소와 양념장을 넣고 진하게 끓여내면 얼큰한 매운탕이 완성된다고 하니 한잔 하기에도 너무 잘어울리겠네요!


나중에 파주 놀러가게되면 꼭 한번 들려서 몸에 좋은 민물매운탕과 삼색장어구이 맛보고 와보세용!



■ 생생정보 민물매운탕+삼색장어구이

<임진강수라상>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화석정로 101

 031-952-9960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권유합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