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장보 3000원 팥죽 호박죽 무한리필 초저가의비밀 중곡동 제일족발곱창 본문

읽을거리

생생장보 3000원 팥죽 호박죽 무한리필 초저가의비밀 중곡동 제일족발곱창

링크메이션 2020. 1. 15. 16:19

생생정보 3000원 팥죽 호박죽 무한리필 맛집! 초저가 가격인 3천원에 팥죽과 호박죽을 무한리필로 맛볼수 있는 집이에요! 



팥죽과 호박죽은 한그릇은 그냥 뚝딱 먹을수 있을정도로 너무나 좋아하는 죽인데요~ 달콤하면서도 진한 팥죽과 호박죽의 맛이 굉장히 좋은데! 이거 한통 사려면 본죽에서도 가격이 꽤하는데요~ 오늘 생생정보 맛집에서는 3000원에 그것도 무한리필로 맛볼수 있는 대박집이네요!




굉장히 특이한건 족발곱창집인데 팥죽과 호박죽을 파는게 신기한데요~ 그 사연은 오늘 방송에서 알려줄지 궁금하네요! ㅋㅋ 족발곱창순대국과 전혀 상상이 안가는 팥죽과 호박죽! 뭐 맛만 있으면 돼죠! ㅋㅋ


팥죽 호박죽 뿐만 아니라 잔치국수 비빔국수까지 3000원에 판매중인 초저가의비밀 맛집이에요! 정말 신기한 조합인데요~ 시장 상인들에게는 굉장히 든든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는 식당 같아요!



그리고 일반 사람들도 시장 구경왔다가 간단하게 먹고 갈 수 있는 팥죽과 호박죽도 메뉴로 괜찮은것 같구요! 요즘같이 쌀쌀해진 날씨에 무한리필로 팥죽과 호박죽을 즐기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겠네요~


<생생정보 초저가의비밀 3000원 팥죽 호박죽 무한리필 맛집>

- 가게명 : 제일족발곱창

-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 230-4 중곡제일시장 114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