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6000원 추어탕 솥밥 부천 초저가의비밀 맛집 중향리남원추어탕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6000원 추어탕 솥밥 부천 초저가의비밀 맛집 중향리남원추어탕

링크메이션 2020. 1. 15. 16:29

생생정보 6000원 추어탕 솥밥 맛집! 단돈 6000원에 몸에 좋은 추어탕에 솥밥까지 먹을수 있는 부천 초저가의비밀 두번째 맛집이에요!



추어탕 한그릇에 1만원은 기본인데요! 오늘 소개되는 생생정보 맛집은 6000원 추어탕 솥밥을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요즘 저는 임신해서 추어탕을 엄청 자주 먹는데요! 부천에 이런집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허투루 만들지 않고 제대로된 추어탕 한그릇인데요!




게다가 그냥 공기밥이 아닌 솥밥이기에 밥에도 정말 정성을 들인 곳인데요~ 어떻게 6천원이라는 가격에 제공이 가능한지 진짜 신기한 대박 맛집이네요! 진한 추어탕 한숟갈이면 다른 보양식이 필요가 없을것 같아요! 보양할때 좋은 추어탕 한그릇을 저렴하면서도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곳!



인터넷에 정보도 많이 없고 블로그 평도 없는 곳이라서 이 집은 정말 숨은 맛집일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정말 현지인들만 아는 대박집일지 아닐지는 방송 보면 좀 알 것 같네요!


부천 소사 사시는분들은 나중에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용~ 생생정보 6000원 추어탕 솥밥 보니 추어탕이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


<생생정보 초저가의비밀 부천 6000원 추어탕 솥밥 맛집>

- 가게명 : 죽향리남원추어탕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 237-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