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미네반찬 김수미 감자채전 달래장 레시피 만드는법 본문

읽을거리

수미네반찬 김수미 감자채전 달래장 레시피 만드는법

링크메이션 2020. 1. 15. 09:36

수미네반찬 오늘 미리 공개되는 준비물의 주인공인 감자채전! 간단하면서도 맛이 끝내주는 김수미표 감자채전 레시피를 공해재줍니다!



먼저 준비물을 미리 준비하시고 방송에서 알려주는 레시피대로 함께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이번 3기 시즌에 가장 크게 수미네반찬이 바뀐점!


<김수미 감자채전 준비물>

- 감자, 통조림햄, 부침가루, 고추




감자전과 감자볶음의 중간단계인 감자채전! 감자전보다는 씹는맛이 살아있고 감자채전보다는 부드러우면서도 전 맛을 볼 수 있는 마성의 요리! 그리고 봄나물인 향긋한 달래장도 함께 합니다~




초간단 레시피라서 집에서 해먹으면 요리 방법 대비 궁극의 맛을 느낄수 있는 감자채전 요리! 매번 김치전만 해먹었었는데 엄청 고소하고 바삭하니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게다가 수미네반찬 김수미 레시피니 믿고 만들어 볼 수도 있구요! 어른 아이할것 없이 모두 좋아할 메뉴입니다!



특히나 야식 대용으로 해먹으면 돈도 별로 안들고 배 채우기에도 딱 알맞은 요리같아요~ 오늘 감자채전 만드는방법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는데 수미쌤 달래장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는! 



아직 감자채를 볶아만 먹었다면 오늘은 본방사수! 저도 본방사수 하면서 수미네반찬 김수미 감자채 레시피 바로바로 업데이트할테니 꼭 봐주세용!



<수미네반찬 김수미 감자채전 & 달래장 레시피>

1. 감자를 씻은 후, 껍질을 감자칼로 깎아준다.

2. 감자채전 굵기를 얇고 일정하게 채썰어준다.

3. 통조림햄(스팸)도 감자와 똑같은 사이즈로 일정한 크기로 썰어준다.

4. 홍고추와 청양고추 하나씩 쫑쫑 썰어서 다져준다.

5. 감자채전 반죽 만들기 : 부침가루 6큰술, 생수를 조금씩 넣어가며 농도를 맞춰준다.

6. 반죽에 채썬 감자 스팸햄 고추를 모두 넣어주고 다진마늘 1큰술을 넣어준다.(재료를 넣은 후 농도를 다시 맞춰줘도 된다.)

7.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약한불에 반죽을 최대한 얇게 조절해서 올려준다.

8. 감자채전은 아래부분이 완벽하게 익은 다음 한번만 뒤집어준다.

9. 감자채는 약한불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속까지 푹익혀주면 완성!

10 달래장 만들기 : 달래를 쫑쫑 썰어준 후, 양조간장 4큰술, 식초, 고춧가루, 참기름, 통깨를 넣어 섞어주면 감자채전을 찍어먹을 달래장 완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