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대구 연탄불고기 달인 돼지석쇠불고기 직화오징어불고기 한성불고기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대구 연탄불고기 달인 돼지석쇠불고기 직화오징어불고기 한성불고기

링크메이션 2020. 1. 6. 16:40

연탄 불고기 달인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첫번째 맛집은 바로 대구 연탄불고기 달인 맛집이에요! 불고기 전문점인 이곳에서는 연탄에 구워져 나오는 석쇠불고기가 메인메뉴네요!



이미 대구에서는 소문난 맛집답게 많은 포스팅이 있는 노포 맛집인데요~ 보기만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는 맛있어보이는 불고기 포스! 거기에 직화 연탄불고기이기 때문에 석쇠에서 구워 불향이 그득해서 감칠맛이 기가막히다고 합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불고기 빛깔이 예술이네요~




그리고 오늘 방송에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직화로 구워낸 오징어불고기 역시 이 집만의 시그니처 메뉴! 빨간 양념이 불과 만나서 시뻘건 색이 아닌 뭔가 버건디가 생긴 한층 죽은 빨간색으로 딱 봐도 불향이 가득해보이는데요~ 돼지 석쇠불고기보다는 해물이라 그런지 뭔가 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둘다 적당히 기름기가 있어서 술안주에는 제격인것 같은데요~ 게다가 오징어불고기는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해먹으면 정말 한번 숟가락을 놓으면 뗄수 없는 마성적인 맛일것 같네요!



밑반찬도 노포답지 않게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 나오구요! 된장찌개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환상의 JMT 꿀조합! 와 진짜 북성로 가면 꼭 들려봐야할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라고 하네요 ㅎㅎ


한적한 골목길안에 숨어져 있지만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곳이라 사람들로 항상 붐빈다고해요! 연탄에서 구워내는 돼지불고기는 이 골목안에 냄새로 이미 압도할 것 같아요~ 그리고 석쇠불고기는 아삭한 채소와 함께 먹어도 강력추천이라고 하네요!



달인만의 불고기 양념이 비법이라고 하는데요! 단맛과 짠맛 중 어느 한곳에 치우치지 않고 기막힌 맛을 낸다고 하니 이 양념 비법이 모두 공개될지 궁금하네요. 일단 생활의 달인 대구 연탄불고기 달인의 불고기 양념은 직접 간장과 채소를 손수 배합하고 끓이는 정성이 들어간다고 해요!



지금 이자리까지 오기까지 정말 정성과 노력이 대단한 달인표 연탄불고기 돼지석쇠불고기 맛 한번 꼭 보고 싶어지네요!



한입 먹으면 어렸을때 아빠가 데리고 갔던 그 갈빗집 딱 그 느낌이라고 해요!



불향이 정말 장난 아니라는 잠행단의 맛평가! 그리고 달인의 연탄불고기를 따뜻하게 먹을수 있도록 온도를 유지해주는것도 좋네요!



간장 베이스로 먹는 곳 중 진짜 맛있는 곳은 처음 본다는 잠행단! 대구에 이런 숨은 은둔식달 맛집이 있었다니!

연탄불 위에 치명적으로 익어가는 연탄 불고기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40년 고수한 인생 불고기를 바꾸 ㄴ대구 연탄 불고기의 비밀이 오늘 은둔식달에서 밝혀지는데요~ 연탄불 앞에서 석쇠에 불고기를 구워내는게 여간 쉬운게 아닐텐데 40년동안 이 맛을 유지하기 위해 고생하신 달인!



그동안 서울에서 먹던 인생 불고기는 북창동 뒷골목이었는데 달인의 연탄불고기를 맛본후에는 바꼈을정도!



연탄불 향이 제대로 베어 있는 연탄불고기 맛 보러 정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생활의달인 연탄불고기 달인은 1/27 은둔식달 베스트5 달인 맛집으로도 선정되기도 했어요! 대구의 오래된 골목 45년 동안 연탈불을 지킨 연탄불고기의 달인 다시봐도 정말 대단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대구 연탄불고기 달인>

<한성불고기>

대구 중구 북성로 104-10

053-252-698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