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미우새 김종국 족발집 한탕족발 미운우리새끼 양세찬 딘딘 맛집 본문

읽을거리

미우새 김종국 족발집 한탕족발 미운우리새끼 양세찬 딘딘 맛집

링크메이션 2020. 1. 5. 22:58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양세찬 딘딘 축구지옥 후 먹은 족발집! ㅎㅎ 아 진짜 이 셋 조합 너무 웃기네요~



과일육수로 매일 삶는 한탕족발과 양푼김치찌개 맛집이에요! 그래도 김종국 족발은 맛있게 잘 먹네요~ 콜라겐이 들어가서 그런가 ㅎㅎ




김종국이 축구지옥으로 양세찬과 딘딘을 납치하듯 데려왔는데 정작 골은 둘이 넣고 김종국만 못넣었어요 ㅋㅋ 기회는 이때다! 정말 깐족거림의 최고봉 둘의 케미가 진짜 빵 터졌어요 ㅋㅋ




이 들이 먹은 곳은 동교동 연남동에 위치한 한탕족발 맛집~ 노포 분위기에 족발이 맛있는 맛집이라고 해요!



과일육수로 삶았기 때문에 족발 냄새도 안나고 상큼하니 맛있을것 같네요!



<미우새 김종국 족발집>

- 가게명 : 한탕족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