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구해즈홈즈 아치울 리틀포레스트 박진영 구리 전원주택 동네 마을 본문

읽을거리

구해즈홈즈 아치울 리틀포레스트 박진영 구리 전원주택 동네 마을

링크메이션 2020. 1. 5. 23:10

구해즈홈즈 특색있는 주방 in 서울 주제로 지난주에 이어 계속 집이 소개되는데요~ 오늘은 아치울 리틀 포레스트 집이 소개되었는데 특색있는 곳이네요!



특히나 이 구리시 아치울 동네는 JYP 박진영이 사는 동네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자연이 있고 서울과도 가깝고 해서 양세형과 김숙도 극찬한 동네였는데요! 한번 놀러갔다가 진지하게 이 동네로 이사오는걸 고민했었다고 해요!




건강과 자연에 엄청 신경쓰는 박진영이 선택한 동네이기 때문에 뭔가 믿고 살 수 있을만한 동네 같고! 구리정도면 서울과도 근접해서 거리면에서도 메리트가 있는 것 같네요!




딱봐도 공기도 좋아보이고 외관 자체가 외국집처럼 생겼는데요! 특이한건 위로 쭉 한줄이 한집인 곳이에요!



워커힐 호텔 잠실과 가까운 위치의 전원주택 마을이에요~ 타운하우스가 잘 형성되어 있어서 외롭지도 않을것 같네요!



아치울 마을 단독주택 시세는 9억에서 12억 정도로 형성되어 있네요~ 도심속에서 전원생활 요즘 모두가 꿈꾸자나요! 아 동네가 정말 예쁘네요~



1층은 모두 주방으로 꾸며져 있고 우드&화이트 모던주방으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 따스한 플랜테리어 공간으로 꾸민 집이었어요!



와우~ 채광이 진짜 좋네요~ 눈부신 채광을 머금은 화사한 큰방과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욕실이 좋네요~ 그리고 베란다까지 있어서 티타임 갖기에도 너무 좋겠어요!



박진영 집은 농구골대부터 개인 헬스를 할 수 있는 공간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서 누구나 살아보고 싶은 로망이 있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