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라면특집 수원 이라면 성균관대 라면 맛집 솔직후기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라면특집 수원 이라면 성균관대 라면 맛집 솔직후기

링크메이션 2019. 7. 26. 08:52

맛있는녀석들 라면 특집! 진짜 라면 맛집들만 들려서 바로 먹고 30분내로 또 바로 나가는 ㅋㅋ 이번에는 한곳에 그냥 주구장창 먹는건 아니네요! ㅋㅋ


지난주 수원 성대 라면 최고 맛집! 워낙 유명한곳이에요~ 생활의달인 나왔을때는 거의 기다려서 먹었다는 ㅠㅠ 오랜만에 이라면 방문했더니 오홍! 이번주 맛녀석들에 방송된다고 써있더라구요!




명불허전! 이라면 비주얼~~~ 꼬들한 라면 면발에 얼큰한 국물! 그리고 굴 오징어 등 각종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라면치고는 6천원이면 비싼 가격이지만 전혀 비싸지 않게 느껴지는 이라면의 풍미!



게다가 생달에서 사장님의 면의 비법도 나온걸 보니 아무튼 라면의 안좋은 그 기름을 사장님만의 방식으로 빼더라구요! 그래서 건강하게 먹을수 있어서도 좋구! 인스턴트 먹으면 안좋은 임산부들이 라면 땡길때 먹으면 딱 좋을것 같더라구요!




진짜 화면에서도 이라면의 신선함과 맛이 느껴지지 않나요? 면 안좋아하는 신랑도 정말 맛있게 클리어한 이라면! 다음번에는 계란라면 먹어보려구요~ 대표 메뉴인 이라면 빼고는 4천원 라면 라인업들도 많아용~~



그리고 이라면에서 빼놓을수 없는 라볶이!!!! 이라면은 라면 뿐만 아니라 라볶이도 유명해요! 빨간라볶이는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구요! 라면과 함께 시켜도 전혀 다른 매력이기에 둘다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린데 먹다보니 옆테이블 짜장떡볶이가 넘나 맛있어보인다는것 ㅠㅠ 다음번에는 짜장라볶이로 도전해보려구요 ㅎㅎ 얼큰 달큰한 국물에 햄과 오뎅 그리고 쫄깃한 면발까지! 우리가 상상하는 그 맛에서 뭔가 질리지 않는 양념이라 계속 먹을수 있는 맛이에요!



이라면의 인테리어~ 바로 옆에 성균관대가 있어서 성대 학생들이 자주오다보니 학교옆 분식점의 느낌이 물씬 느껴나는 곳입니다! 맛있는녀석들 스티커까지 똭~~



전골라볶이, 전골닭라볶이로 라면 외의 메뉴에요!



그리고 빼놓을수 없는 맛있는녀석들 라면 맛집 이라면의 별미는 바로 라볶이 먹고 볶은 볶음밥이에요.. 이건 꼭 배불러도 먹어야 돼요 ㅠㅠㅠ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했는데 둘이서 먹는데도 무조건 시켰죠..



라볶이 맛있게 먹는법은 라볶이 국물을 미리 그릇에 빼놓고 거기에 볶아 나온 볶음밥을 말아 먹는건데요. 정말 최고에요! 뻔히 아는 맛일것 같지만 진짜 맛있는 그 맛! 아.. 기가 막힙니다!



결국에 둘이서 밥까지 다 클리어!!!!!! 수원 성대 근처 오시면 꼭 먹어봐야할 곳이에요! 맛있는녀석들 수원 라면 맛집 솔직후기로 정말 강추입니다! TV에 소개될만한 맛집 맞아용~~ 일요일은 휴무이니 꼭 체크하세요!!


<맛있는녀석들 라면 맛집 - 수원 라면 맛집>

- 가게명 : 이라면

영업시간 : 평일 점심 11:30 ~ 선착순 70명 저녁 5:00 ~ 선착순50명 토요일 점심 11:30 ~ 선착순 100명 저녁 x 일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