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누룽지백숙 도토리묵무침 장사의신 연매출 18억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누룽지백숙 도토리묵무침 장사의신 연매출 18억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

링크메이션 2019. 8. 16. 17:14

생생정보 장사의신 연매출 18억 누룽지백숙 도토리묵무침 맛집이 오늘의 주인공이에요! 맛이 없을수 없는 누룽지백숙! 여름이라 보양하려고 백숙을 더더욱 찾게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계곡에 발 담그면서 먹기에도 백숙이 생각나니 여름에 더욱 찾게되는 누룽지백숙~ 평소 주변 누룽지백숙집들 가도 참 맛있게 먹고 오곤 했는데요! 오늘 생생정보에 나오는 연매출 18억의 누룽비백숙 도토리묵무침 맛집을 보니 이 집만의 분명한 비법이 있을것 같아서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가격도 그렇게 안비싼것 같구! 도토리묵무침과 함께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릴것 같아요! 일산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뜨끈한 백숙 살 잘 찢어먹고 국물에 누룽지를 잘 섞어서 떠먹으면 땀 쫙 빼면서 정말 보양식으로는 기가막힌것 같아요! 그리고 어른 아이 모두 호불호 없는 메뉴다 보니 가족끼리 먹기에도 좋구요!




한약재들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정말 건강에 좋게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야들야들한 닭고기 살이 정말 맛있어 보이고 같이 곁들어 나오는 김치 반찬들도 엄청 맛깔스럽네요!



백숙은 콜라겐 아미노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트히 토종닭은 함량이 더욱 높아 쫄깃한 식감까지 느낄수 있다

고 해요! 아마 백숙이나 삼계탕이 칼로릴가 높다고 꺼려하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을텐데요. 그래도 여름철에 지친 기력을 끌어올릴려면 백숙만한게 없는것 같네요~


전 내일 백숙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생생정보 누룽지백숙 도토리묵무침 맛집으로 방문해봐야겠어용!


<생생정보 장사의신 누룽지백숙 도토리묵무침 맛집>

▶ 다람쥐마을 누룽지백숙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43번길 48
- 문의 : 031-907-3601
- 가격 : 토종닭누룽지백숙 46,000원, 도토리묵무침 11,000원

※ 매일 11:00 - 22:00 (마지막 주문 20:30 / 명절 당일 휴무)
※ 방송 후,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