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1m 족보곱닭육초 초대형 무한리필 맛집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1m 족보곱닭육초 초대형 무한리필 맛집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

링크메이션 2019. 8. 16. 17:04

생생정보 초대형 1m 족보곱닭육초 테마 맛집! 1미터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대박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학동로에 이런데가 있는지 처음알았어요!



1m 족보곱닭육초은 이 다양한 메뉴들을 한꺼번에 먹을수 있는데 게다가 무한리필까지 가능한 집이라고 해요! 저는 곱창을 좋아하지만 곱창을 싫어하는 간혹 일행분들이 있을때에는 고민없이 갈 수 있는 곳 같아요 ㅎㅎ


1m 무한리필 메뉴 구성은 보쌈+족발+모둠곱창+닭발+육회+간장새우+양념게장+초밥+홍게집게다리튀김+샐러드로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둘이서 가더라도 고민할 필요는 없겠네요!



족발에 보쌈에 닭발과 최애 곱창을 모두 즐길수 있다니!!!! 1미터 무한리필, 무한보족, 1미터 모든걸다줄게, 66cm모든걸다줄게 등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메뉴를 고를때도 굉장히 재밌고 신선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은 단체로 갔을때 더 빛나는법!



만약 뷔페를 가더라도 이런 메뉴 구성으로 있는 집은 없을것 같네요! ㅎㅎ 저는 리필까지는 못할것 같은데요. ㅋㅋ 그래도 곱창 닭발 족발 다 먹고 싶을때는 이걸 충족해줄수 있으니 그런면에서는 괜찮을것 같네요!




그리고 다양하게 음식이 나오지만 어느것 하나 허투루 만든게 없이 다 맛있어 보여요! 요즘 SNS에서도 핫한 맛집이라고 소문낫다고 해요! 꼭 한번 기회되면 방문해봐야겠네요!


<생생정보 초대형 1m 족보곱닭육초 맛집>

▶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2길 39. 2층
- 문의 : 02-3443-1123
- 가격 : 1미터 무한리필 29,900원, 1미터 단품 모든걸다줄게 세트 (4~6인용) 79,000원
※ 매일 17:00 - 03:00
※ 무한리필 메뉴는 2인이상 주문 가능
※ 방송 후,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