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불맛 치즈 고추장 삼겹살 남양주 아르페지오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불맛 치즈 고추장 삼겹살 남양주 아르페지오

링크메이션 2019. 5. 8. 15:56

생생정보 불맛 치즈 고추장 삼겹살 맛집! 남양주에 위치한 양념맛 짱인 고추장 삼겹살 맛집이 7전8기 부자의탄생 두번째 맛집인데요! 양념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생생정보 불맛 치즈 고추장 삼겹살집은 푸짐한 콩나물과 함께 먹는 고추장 삼겹살 전문점이라고 해요. 타지 않도록 흰색의 한지 위에 굽는 것이 특징이구요. 김과 무, 부추를 넣고 돌돌 말아 먹는 것이 방법인데요, 주변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 그 맛을 더한다고 하네요. 다 드신 후 밥을 볶아 먹는 분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골목식당에 나온것처럼 요즘 고추장 삼겹살 집이 많이 없자나요. 그게 구워먹기가 여간 까다로운 음식이기 때문이라고 해요! 판을 몇번을 바꿔야하는지! 고추장 삼겹살 진짜 맛있는데 불맛나는 치즈까지 있으니 매운맛과 너무 잘어울리는 조화인것 같아요!




그래서 생생정보 불맛 치즈 고추장 삼겹살 맛집은 종이호일에 구워주는것 같네요! 깔끔하게 판을 많이 갈지 않고 먹을수 있어서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토치로 구워서 불맛을 더 살린것 같아요! 그리고 아삭한 콩나물도 고추장 삼겹살 양념에 묻어서 함께 먹으면 궁합이 짱 잘어울릴것 같네요!



흰쌀밥에 불맛 치즈 고추장 삼겹살 한점 얹어서 먹고 싶어용! 양념의 포스가 기가막힙니다! 남양주 가게되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밑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남양주 가게되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 생생정보 불맛 치즈 고추장 삼겹살

- <아르페지오>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661번길 142

☎ 031-577-5852

※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11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