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은평구 평양냉면 녹두전 평양물냉면 녹두지짐 만포면옥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은평구 평양냉면 녹두전 평양물냉면 녹두지짐 만포면옥

링크메이션 2019. 5. 7. 17:21

생생정보 은평구 평양냉면 녹두전 맛집! 은평구에도 평양냉면 고수집이 있었다니! 저는 정말 평냉을 사랑하는 사람중 한명인데요! 이제 딱 평냉 먹을 시기가 다가와서 그런지 더욱더 땡기는 생생정보 은평구 평양냉면 녹두전 맛집인것 같네요 ㅎㅎ



시원하면서도 그 특유의 육향이 나는 평양냉면 육수! 와.. 진짜 이거 벌컥벌컥 그릇째 들고 마시고 싶어지는 딱 요즘 날씨 인데요! 깔끔하면서도 이 깊은 맛은 정말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것 같아요!




그리고 평양냉면과 제육이나 수육 만두 많이 먹자나요! 근데 전 정말 최고의 궁합은 녹두전인것 같아요! 일명 녹두지짐! 그래서 이 두가지 조화가 이뤄지는곳을 찾아 다니는데요! 최애 평냉집은 필동면옥이기는 하나 필동면옥은 녹두전이 없어서 항상 아쉬웠거든요!




평양물냉면과 녹두지짐 두개를 잘하는 생생정보 우리동네맛집이라니! 평냉사랑인으로써 꼭 한번 가볼만한 맛집같아요! 



녹두지짐 크기도 크고 양도 푸짐해서 크게크게 잘라서 평양냉면 면과 싸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용!


▶ 만포면옥 본점
-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171
- 문의 : 02-389-3917
- 가격 : 평양물냉면 11,000원, 녹두지짐(지름 20cm) 11,000원

※ 방송 후,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