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울산 치킨 달인 생활의달인 치킨집 통닭집 함흥통닭 본문

읽을거리

울산 치킨 달인 생활의달인 치킨집 통닭집 함흥통닭

링크메이션 2019. 3. 11. 21:55

생활의 달인 울산 치킨 달인! 와.. 전 오늘부러 울산 여행을 가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바로 달인의 치킨을 맛보기 위해서인데요! 울산에 위치한 생활의달인 통닭집! 



달인만의 비법이 기가막히는데요! 치킨이 어떤게 안맛있겠어요! 하지만 생활의 달인 통닭 비주얼! 치킨은 정말 달라보였어요! 범상치 않은 방식과 비법들!




압력솥도 정말 신기한데요! 범상치 않은 압력 튀김기에서 튀겨지는 달인의 치킨! 조각조각 맛있게 밑간이 양념되어 있어서 먹으면 정말 반해버린다는 달인의 통닭인데요!




투박하지만 내공이 느껴지는 치킨 비주얼! 달인의 치킨은 염지를 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러면 간이 심심해서 맛이 없어야하는데 염지대신 달인만의 10여가지의 재료들이 들어가서 맛을 낸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신기했던 재료는 바로 오이에요! 그래서 살짝 브라운색이 나타나나봐요! 오이가 들어갔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고 산뜻한 맛이 난다고 해요! 와 정말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겠는데요!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재료들과 치킨의 만남! 이 모든게 정말 건강한 치킨을 맛보게 한다는 달인의 자부심이 만들어낸 어느곳에도 없는 치킨인것 같아요!



일반 프렌차이즈들처럼 막 바삭한 튀김옷이나 두꺼움 튀김옷이 아닌 살짝 걸쳐있는듯한 달인의 치킨인데요! 소금 간을 안했는데도!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도! 바삭하면서 안은 촉촉하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전국각지에서 맛을 보려고 몰려드는 사람들! 와 오픈하자마자 자리가 엄청 꽉차네요! 만약 맛보려면 정말 줄을 일찌감치 서야겠어요!


담백한 치킨맛의 대모라고 할 수 있겠어요! 35년 전통을 자랑하기도 하구요!



방송에 안나오더라도 손님들이 가득한데 큰일났네요 ㅎㅎ 방송 나가고 좀 지나서 가봐야할까요 ㅎㅎ



달인의 치킨 한번 맛보면 매번 울산 치킨 달인의 치킨맛이 생각날꺼 같아요! 정말 마성의 치킨 달인의 통닭이네요! 보잘것 없어보이지만 이 안의 포스가 장난 아니에요!



정말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와서 만들어지는 울산 치킨을 보니 더더욱이나 믿고 먹을수 있겠어요!



일반 켄터키치킨 뿐만 아니라 달인이 만든 양념치킨 또한 꿀맛일것 같아요! 그리고 마늘치킨도 먹어보고 싶구요!



만약 맛보러가면 자주 못가니 3가지 종류 모두 다 시켜서 먹어보고 싶네요! 울산 치킨 달인 어떻게 이런집을 찾아냈는지! 오랜만에 생활의 달인 제작진 굿굿입니당! ㅎㅎ


'생활의달인 울산 치킨 통닭의 달인'

<함흥통닭>

울산 북구 양정6길 27

052-287-26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