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팥소절편의 달인 송파 앙꼬절편 달인 떡집 택배 주문 시루나무떡집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팥소절편의 달인 송파 앙꼬절편 달인 떡집 택배 주문 시루나무떡집

링크메이션 2019. 3. 11. 18:54

생활의달인 팥소절편 달인 송파 떡집이 은둔식달 두번째 소개 맛집인데요! 떡집 나오는 곳마다 모두 대박인 달인인데요! 팥소절편이라는 떡은 생소한데요! 일단 팥이 들어가기 때문에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판소절편 달인 떡 비주얼 끝장이에요!




서울의 한 달인의 떡집! 이 곳의 팥소절편은 특이하게 멥쌀과 기피팥 가루로 만들어 낸다고 해요! 그리소 달인의 팥소절편은 쫀득하면서 차진 맛을 느낄수 있어 다른집의 팥소절편과는 다르다는데요! 총 3단계를 거쳐 완성한다는 명품 팥소절편!



첫번째에는 떡 반죽의 기본이 되는 기피가루를 찐다고 해요! 숯불과 자갈위에 기피가루를 올리고 얼갈이배추를 덮어서 쪄낸다. 여기에 2차로 엿질금을 바닥 통에 깔고 쪄내면 은은한 단맛과 향을 입힐 수 있다고 하구요.




두번째는 떡을 찌는 것인데, 먼저 아래쪽 찜통에 무와 편콩가루를 깐 뒤 위쪽 찜통에 멥쌀과 기피가루를 섞은 가루를 넣어 쪄내는게 특징이라고 해요! 이렇게 하면 무의 단맛과 편콩의 고소한 맛이 입혀질 뿐만아니라 수분까지 더해져 떡의 부드러움이 더욱 오래간다고 해요!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 단계에서는 팥소절편의 핵심인 팥 앙금을 만드는 작업이라고 해요! 먼저 딸기, 사과, 호박 위에 적채를 덮고 쪄낸다. 적채를 제외한 과일을 채에 거른 뒤 잼처럼 졸여내 삶은 팥과 함께 섞으면 은근한 단맛의 팥 앙금이 완성된다고 하는데요!



번거롭더라도 이렇게 3번의 과정을 거쳐야만 생활의달인만의 팥소절편이 완성된다고 해요! 정성이 장난 아니네요! 팥앙금이 정말 너무 고소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팥이 들어간 달인들의 떡은 다 대박나는것 같은데! 방송 나가고 나면 엄청 불티나게 기다려야될것 같네요^^; 안그래도 인스타그램 공지에 당분간 주문이 어려울수도 있다고 공지해놓으셨군요 ㅠㅠ


<공지내용>

당일생산 말랑쫀득하게 배송됩니다~
도선지역 제주3천원(1~2일도착)추가로 발송가능
소매는 10시 이후부터 택배포장 하기전 밤 7시까지는 많이있어요~
손님이 뜸해지는 밤 7시가 지나면 많이 안남겨 놓습니다~^^



팥소절편 달인이 직접 만드는 팥소절편을 직접 보니 와 윤기가 자르르르 장난 아니네요!



떡 정말 안좋아하는데 달인의 팥소절편은 앉은 자리에서 정말 10개는 먹겠어요! 고소하면서 많이 달지 않고 식감이 엄청나기 때문에 정말 질리지 않고 먹겠어요!



비주얼도 너무너무 예쁘구요! 찰기의 남다른 쫄깃함이 가득한 팥소절편 달인의 떡이에요!



현재는 아들들과 운영한다는 달인의 팥소절편! 택배로 주문해서 꼭 먹어 보고 싶어요!


<생활의 달인 팥소절편의 달인 떡집>

- 가게명  시루나무떡집

- 주소 : 서울 송파구 새말로 134

- 가격 : 앙꼬절편 5천원

- 주문 전화  : 02-2043-333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