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디저트 카페 맛집 리스트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디저트 카페 맛집 리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22. 17:59
수요미식회 디저트 맛집 리스트 선공개 - 디저트리, 리틀앤머치, 마얘

이번주 수요미식회 80회는 여심녹이는 디저트 특집!!! 바로바로 수요미식회 디저트편. 완전 비주얼에 깜놀하고 비싸지만 하나쯤 먹어주면 기분전환까지 되는! 디저트 맛집들 선공개 합니다! (이렇게 미리미리 정보 올리는거 불법아니죠?^^;; ㅎㅎ) 근데 이미 유명한 디저트집들을 방문한 수요미식회 디저트편!


이번주에는 빨리 알았으니 3집 중에 1곳이라도 다녀와서 후기 남기는 것이 목표!! (그런데 아쉽게도 이번에도 다 서울에 위치한 집들이네요 ㅠㅠ 요즘 수요미식회 서울에 있는 집들만 나와서 시청자들 원성이 자자하던데..)


근데 이번 디저트 특집만큼은 확실하게 핫한 강남쪽과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해 있는 곳들이 나올만 하긴 했어요. 워낙 이쪽에 디저트들이 강하긴 하죠! 수요미식회 디저트집 선공개 공유드립니다~



[수요미식회 디저트카페 첫번쨰 맛집 - '압구정/신사동 디저트리(DISSERTREE)']

꺄~ 이쁜 꽃모양! ㅋㅋ 이제 케익은 디저트가 아니라 패션의 완성이라고 볼 수 있는 홍신애의 디저트리 인증샷! ㅋㅋ 이집의 유명한 메뉴라고 합니다. 디저트리는 디저트 애호가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한 집으로 즉석에서 만들어주는게 특징! 일명 라이브 디저트라고 한대요. 이곳은 작년 블루리본 어워드 올해의 패스트리 셰프에도 뽑혔던 이현희 셰프님의 가게라고 합니다. 외모도 디저트만큼이나 고우시네요!


이곳의 유명한 메뉴는 바로 수박소르베! 꽃모양의 머랭아래 수박 소르베와 바삭한 식감의 맨아래 바닐라 푸딩까지 정말 환상의 맛이라고 합니다. 저도 이게 젤 먹어보고싶네요!


[수요미식회 디저트카페 두번째 맛집 - '삼성동 리틀앤머치(LITTLE&MUCH)'

이번엔 핑크핑크! 올핑크!! 머리와 옷까지 깔맞춤하고 인증샷 날린 원더걸스 예은! 진짜 접시까지 완벽한 깔맛춤이네요 ㅋㅋ 이제 2년밖에 되지 않은 이가게! 이화영 정승기 부부 파티시에가 직접 운영하는 프랑스식 무스 디저트 전문점!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이화영 파티시에의 감각으로 태어난 너무나도 예쁜 디저트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이집의 대표메뉴는 바로 화이트 초콜릿 돔과 딸기무스(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접시까지 베이비핑크로 케익과 혼연일치! 그 안에는 맨아래 크래커와 그위에 치즈케이그 그리고 그 위에 진한 딸기치즈무스를 쌓아 딸기 향과 달콤함의 조합이 최고라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디저트카페 세번째 맛집 - '이태원 경리단길 마얘(MAILLET)']

아재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이집! 원래도 핫했지만 요즘더 핫태하태한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해있는 마얘! 이현우는 대체 몇개를 먹어보려고 저렇게나 많이 집어왔을까요! ㅋㅋ 초딩입맛 전현무에게는 천국일것 같은데 황교익쌤 입맛까지 사로잡은것 같네요! 이곳은 밀푀유와 에끌레어가 유명합니다! 에클레어 한국에서도 유행한지 꽤됐죠! 편의점용 에끌레어까지 나오고 있으니요 ㅎㅎ 이곳은 프랑스인 쉐프 호농 마얘 쉐프와 김수진 쉐프인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디저트 카페! 전에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어서 워낙 유명한 집! 단서를 보고 젤 먼저 알아 차렸던 집이기도 해요!


이 곳의 대표메뉴인 밀페유 바닐라 딱뜨바니! 마스카포네 바닐라크림이 중간중간 가득 들어간 밀페유!! 와.. 이거 진짜 맛있을 것 같네요! 이현우 인증샷에서 왼쪽에서 4번째 메뉴! 바삭하면서 촉촉한 바닐라크림이 정말 환상일듯..(내일 당장 먹으러 가야될꺼 같네요 ㅠㅠ) 뭔가 비주얼에서 맛이 상상돼요!! ㅎㅎ 신동엽이 딱뜨바니 딱뜨바니 하고 외쳤다는 집!! ㅋㅋ 눈이 번쩍!! 맛을 느끼게 해준 이집! 마얘는 경리단길에서 이제 프랑스인들이 많은 서래마을로 확장 이전 오픈했답니다! 주소 참고하세요!



[수요미식회 디저트카페 맛집 위치]


1. 압구정 디저트리


2. 삼성동 리틀앤머치


3. 서래마을 마얘

-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2길 14 1층

- 전화번호 : 02749-1411

- 영업시간 : 11시30분 ~ 22시 (예전보다 오픈시간이 빨라져서 좋아요!)

 

[수요미식회 디저트 파라다이스 특집 예고편]


디저트 파라다이스에 빠져볼 수 있는 이번주 수요미식회 디저트 특집! 우울할때 한번 가주면 정말 행복해지는 시간을 즐길수 있을것 같네요!^^ 공감되셨다면 하트를 꼬옥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