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성북동 장작구이 통닭 맛집 정보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성북동 장작구이 통닭 맛집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20. 19:36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 성북동 장작구이 통닭 맛집 정보



백종원 3대천왕 1주년 특집! 먹선수 따라잡기에 나서 강민경과 유민상!! 동두천 치킨바베큐!! 1인1닭이라는 ㅋㅋ 정말 대단! 감자까지 2개나 푸짐한 동두천 치킨바베큐! 여긴 전에 먹선수가 아작내고 갔던 집. 정말 치킨 발골수준은 김준현이 갑오브갑인듯 ㅋㅋㅋ 이집도 훈연을 해서 훈연의 구수한 맛과 닭가슴살마저 촉촉하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백조우언 3대천왕 동두천 치킨바베큐 맛집 '텍사스바베큐']




그리고 2번째 찾아간 맛집! 성북동 장작귀통닭! 역시 이번에도 1인1닭! 와우 바삭바삭 소리가 장난아니에요. 건드리기만해도 바삭! 그리고 한방재료와 참나무재료로 구워서 그런지 냄새도 건강한 냄새!! 닭가슴살도 엄청 부드럽다네요! 뭐니뭐니해도 튀기지 않았기 때문에 살이 안찔듯!! 그게 젤 큰 메리트인듯. 다이어트 하는 요즘 ㅠㅠ 근처에 이런집 있으면 당장 사먹겠네요.. 특히나 안에 찹쌀밥도 들어가서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듯! 백숙 싫어하는 저에게는 보양식으로 딱일듯!


[백종원 3대천왕 성북동 장작구이통닭 맛집 '참나무닭나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