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잘먹겠습니다 테이 압구정 우아한 보쌈 정식 - CNN선정 모듬채소구이, 된장국수, 새싹비빔밥, 와인 맛집! 본문

읽을거리

잘먹겠습니다 테이 압구정 우아한 보쌈 정식 - CNN선정 모듬채소구이, 된장국수, 새싹비빔밥, 와인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20. 22:32

잘먹겠습니다 테이 압구정 우아한 보쌈 정식 - CNN선정 모듬채소구이, 된장국수, 새싹비빔밥, 와인 맛집! '개화옥'

잘먹겠습니다에 출연한 대식가 테이! 테이의 인생메뉴는 압구정에 위치한 우아한 보쌈 정식! 이집은 보쌈집인데도 24시간을 운영하는게 특징! 24시간동안 운영해도 언제나 변하지 않는맛!



그리고 완전 대박인게 CNN선정 한국 맛집 베스트 10위에도 들어갔다는 이집! 메뉴와는 다르게 인테리어도 카페같이 와인먹는 분위기!


보쌈 뿐만아니라 모듬채소구이, 된장국수, 새싹비빔밥까지 풀코스로 즐길수 있고 와인까지 겻들어 먹을 수 있는곳! 정말 우아한 보쌈 정식이 맛네요!! ㅎㅎ 여기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었네요!



전소미의 한입만!! ㅋㅋ 너무 귀엽네요. 저거 다 먹을줄 몰랐 ㅋㅋ 진자 한입에 클리어! 이집 보쌈 진짜 부드럽다고 해요.. 와.. 진짜 맛있겠다.. 당장 가봐야겠어요!


[잘먹겠습니다 테이 압구정 보쌈정식 맛집 '개화옥' 위치/가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