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족발 줄서서 먹는 족발집 화곡동 영양족발순대국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족발 줄서서 먹는 족발집 화곡동 영양족발순대국

링크메이션 2019. 2. 22. 17:09

생생정보 그들이반한 최강맛집 오늘은 화곡동 추천 맛집인데요! 첫번째는 화곡동의 명물 족발 맛집이에요! 화곡동 시장에도 족바이 유명한곳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집도 엄청 유명하네요!



대기표는 필수고 줄서서 먹는 족발 대박집인데요! 비주얼만 봐도 왜그런지 이유를 알겠네요 ㅋㅋ 와.. 윤기가 좌르르 느끼하지 않고 쫄깃하면서 담백한 맛일 것 같아요! 족발 순댓국 전문점인데요! 족발 양도 어마어마하네요!


족발과 순댓국의 조화가 기가막힐것 같아요!




회식하거나 저녁 먹으러 가기 딱 좋은것 같은데 재료 소진되면 마감한다고 해요 ㅠㅠ 인기가 워낙많으니 맛을 보려면 아침부터 가야될것 같은데. 낮부터 족발이라니 ㅋㅋㅋ 리치하지만 생생정보 족발집 맛보러면 그런 정성은 들여야할것 같네요 ㅋㅋ




통깨가 듬북 뿌려져 있어서 엄청 고소하니 식감이 끝내주겠네요!



족발맛이 부들부들하면서 잡내없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블로그평도 모두 좋아요! 정말 호감인 족발집이네요! 블로그평에서도 인정받고 생생정보에서도 인정받은 족발집이기에 믿고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생생정보 족발 화곡동 족발집>

- 가게명 : 영양족발순대국

- 주소 : 서울 강서구 초록마을로2길 28

- 영업시간  평일 11시30분~22시(재료소진시마감), 주말은 11시부터 오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