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밥블레스유 냉동오겹살 어리굴젓 맛집 천이오겹살 본문

읽을거리

밥블레스유 냉동오겹살 어리굴젓 맛집 천이오겹살

링크메이션 2019. 2. 21. 21:22

밥블레스유 오늘 언니들이 찾아간 맛집은 바로 냉동 오겹살 맛집이에요! 서교동 합정에 위치한 냉동오겹살로 유명한 삼겹살집인데요! 분위기가 딱 저녁에 한잔하기 좋은곳 같아요!



와 이건 정말 냉동오겹살과 파채 김치의 꿀조합! 지글지글 냉동오겹살 익는 소기라 기가막힙니다! 소주한잔 하고 싶어지는 밤이네요! 와.. 건배를 안할수 없어요! ㅋㅋ




냉동삼겹살을 들어봤지만 냉동 오겹살이라는건 처음 들어봤는데요! 삼겹보다도 더 식감이 좋을것 같아요! 특히나 오겹살은 비계 있는 부분이 또 맛있자나요!




와 상추쌈이랑 먹어도 되고! 이 집의 특징은 어리굴젓과 함꼐 먹을수 있다고 해요 기가막히네요! ㅋㅋ 밥블레스유 이영자 언니 먹는거 보니까 또 군침 돌아요! 아 배고파 ㅋㅋ



주위에 냉동오겹살집은 없더라도 냉삼집이라도 가고 싶은 심정이네요! ㅋㅋ 아삭한 콩나물과 김치와의 조합! 지금까지 이런 오겹살은 없었다!



ASMR 제대로인 밥블레스유 냉동오겹살 맛집! 한번 꼭 가보세요!



냉동오겹살 맛있게 먹는 팁으로 냉삼초밥 레시피를 선보였는데요 ㅋㅋ 정말 흰쌀밥과 함께 먹으면 진리죠! ㅋㅋ 다음에 가게되면 냉삼초밥 도전해보시길!


<밥블레스유 냉동오겹살 맛집>

- 가게명 : 천이오겹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