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왕주먹 떡갈비 88년 전통 떡갈비구이 맛집 담양 신식당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왕주먹 떡갈비 88년 전통 떡갈비구이 맛집 담양 신식당

링크메이션 2019. 2. 22. 17:00

생생정보 88년 전통 왕주먹 떡갈비 맛집이 오늘 전설의맛 두번째 맛집인데요! 무려 88년 전통이라니! 엄청 놀라워요! 담양 떡갈비가 유명한 만큼 이렇게 대박인 집들이 있는지 몰랐네요!



떡갈비는 정말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메뉴인것 같아요! 고소하면서도 육즙을 머금고 있고 특히나 씹는 식감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떡갈비는 정말 사랑인데요! 오늘 생생정보에 나오는 집은 왕주먹 모양으로 떡갈비 비주얼이 특이하네요! ㅋㅋ 엄청 먹음직 스러운데요!




양도 푸짐하면서 부드러운 소고기 돼지고기를 정말 비율의 조합이 기가막힌 양념이 되어 있어서 이건 그냥 싸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정갈한 한상이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담양가면 꼭 한번 먹어봐야하는 떡갈비! 생생정보 왕주먹 떡갈비 맛집을 알았으니 다음번 담양 여행갈때는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ㅋㅋ 88년의 노하우를 느낄수 있는 떡갈비집 같아요!


<생생정보 왕주먹 떡갈비 맛집>

- 가게명 : 신식당

-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중앙로 95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20시30분

- 가격 : 떡갈비구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