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서민갑부 치킨 가마솥 통닭 갑부 괴산 전통시장 3가지 치킨집 연매출6억 통닭집 그냥통닭 본문

읽을거리

서민갑부 치킨 가마솥 통닭 갑부 괴산 전통시장 3가지 치킨집 연매출6억 통닭집 그냥통닭

링크메이션 2019. 2. 21. 21:40

서민갑부 치킨 갑부! 괴산 전통시장에 있는 빨간부부가 운영하는 가마솥통닭 치킨집인데요! 오늘 갑부 부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빨갛게 물들어 있어요! 개성이 아주 강하신데요! ㅋㅋ 



아주 초저가의 치킨을 판매하는 치킨 대박집인데요! 어느시장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영억씨의 부위별 시장 치킨이라고 해요! 그러고보면 시장에 판매하는 가마솥 통닭들은 통째로 튀겨낸 옛날통닭들만 있었던것 같네요!




3가지 부위로 판매하면서 아주 초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통닭의 가성비로는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서민갑부의 통닭집인데요!




비주얼도 기름이 깨끗해서인지 뽀얗 통닭이 너무 예뻐요! 3가지 부위는 닭다리와 닭날개 그리고 통째로 튀긴 통닭 이렇게 판매를 해요!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하구요! 인기있는 닭다리 닭날개 부위로만 먹더라도 아주 싸게 먹을수 있는게 특징이에요!



교촌이나 프랜차이즈 치킨집들 보면 부위별로 선택한 메뉴들은 더 비싸자나요! 근데 갑부의 통닭은 토종닭 1마리 1만원, 닭날개 15개 5천원, 닭다리 7개에 5천원밖에 안해요! 정말 초대박이네요!



괴산 전통시장에서 알아주는 갑부의 치킨집이라고 해요! 치킨이 맛있어서도 그렇지만 사장님 부부의 비주얼이 남다른데요! 빨간색을 정말 좋아하나봐요! 위아래도 모두 빨간 옷들! ㅋㅋ 그래서 사람들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도움이 더 됐을것 같아요!


장사의 신이시네요! ㅋㅋ 시장 통닭으로 연매출 6억을 한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시장치킨의 정석 한마리 치킨 맛보고 싶어요!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한 가마솥 통닭만의 맛이 있죠! 요즘에는 튀김옷 두꺼운 후라이드보다는 옛날통닭같은게 훨씬 맛있는것 같아요!



닭다리와 닭날개를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도 좋은데요! 와.. 많은양임에도 1만원밖에 안하니 정말 착한가격으로도 1등인 갑부의 치킨이네요!



나중에 괴산가게되면 서민갑부 통닭집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박리다매 전략으로 매일 신선한 닭으로 치킨을 만드니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치킨맛과 저렴한 가격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수 있는 가마솥 통닭 치킨집인것 같네용!


<서민갑부 가마솥 통닭 치킨집>

- 가게명 : 그냥치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