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미우새 뼈구이 김보성 이상민 뼈구이 매운맛 맛집 시립대 서울뼈구이매운족발 본문

읽을거리

미우새 뼈구이 김보성 이상민 뼈구이 매운맛 맛집 시립대 서울뼈구이매운족발

링크메이션 2019. 2. 10. 21:46


미우새 미운우리새끼 뼈구이 김보성 이상민이 먹은 매운맛 뼈구이 맛집! 등갈비 뼈로 만든 뼈구이집인데요! 엄청 유명한 맛집이네요!




매워서 물을 먹는게 아니라 짜서 먹는다는 허세 김보성 ㅋㅋ 귀엽네요! ㅋㅋㅋ 뼈구이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어용!




약간 맵지만 맛있게 매운 맛이라서 계속 중독성있게 먹어지는 맛이라는데요! ㅋㅋ 



감자탕에 들어가는 뼈를 뼈찜 아니고 이렇게 불맛을 입힌 뼈구이로 먹어도 엄청 맛있겠어요!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양념맛이 기가막힐 것 같아요!



게다가 가격도 완전 착해요! 뼈궁 1인분에 7천원이라니! 초대박 가성비 갑 맛집이네요! ㅋㅋ



동대문에 매운족발로 유명한데 이런 뼈구이 이색 맛집이 있었다니! 미운우리새끼 덕분에 알았네용! 미우새 뼈구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용!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뼈구이 맛집>

- 가게명 : 서울뼈구이매운족발

- 영어시간 : 매일 12시~24시

- 가격 : 뼈구이 7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