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꼬막비빔밥 장사의신 강릉 연매출 10억 꼬막무침 꼬막비빔밥 생육회 독도네꼬막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꼬막비빔밥 장사의신 강릉 연매출 10억 꼬막무침 꼬막비빔밥 생육회 독도네꼬막

링크메이션 2019. 2. 11. 17:57

생생정보 강릉에 위치한 장사의신 꼬막비빔밥 맛집! 강릉에 엄지네포장마차 꼬막비빔밥이 유명하죠! 근데 오늘 소개되는 집은 강릉의 또다른 꼬막비빔밥 맛집이에요!



장사의신에 소개된 대박집의 비법! 무려 꼬막비빔밥으로 연매출 10억이나 한다는데요! 와 진심 대박이네요! 근데 꼬막은 벌교가 유명한데 꼬막비빔밥은 왜 강릉이 유명할까요 ㅎㅎ 신기하네요 ㅋㅋ 꼬막비빔밥은 정말 실패하기 힘든 메뉴 같아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맛!




생생정보 장사의신 꼬막비빔밥 맛집의 대표 메뉴는 꼬막무침과 꼬막비빔밥 그리고 생육회라고 해요! 셋트로 많이들 시켜 먹는다고 하는데요! 강릉 놀러가면 정말 꼭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요새는 강릉가면 교동짬뽕 장칼국수 초당순두부 물회를 제치고 꼬막 비빔밥이 꼭 먹어야할 음식 1위인것 같네요 ㅎㅎ 와.. 정말 저 꼬막무침 그냥 그 자체로도 맛있을것 같구요! 꼬들한 흰밥에 비벼먹어도 최고일것 같네요~



생육회도 신선하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술안주에도 딱인것 같구요! 오늘 저녁은 이거보니 꼬막 비빔밥 사서 가야겠어용!


<생생정보 꼬막비빔밥 장사의신 강릉 꼬막비빔밥 맛집>

- 가게명 : 독도네꼬막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옥천로 48

- 가격 : 꼬막무침, 비빔밥 35,000원 / 꼬막무침, 비빔밥+생육회 5만원

- 영업시간 : 매일 12시~(매주 화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