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4900원 흑돼지 불고기 정식 흑돼지불백 정식 전주 맛집 대박축산정육식당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4900원 흑돼지 불고기 정식 흑돼지불백 정식 전주 맛집 대박축산정육식당

링크메이션 2019. 2. 8. 17:33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첫번째 맛집은 4900원 흑돼지불고기 정식 맛집이에요! 흑돼지인데 무려 4900원으로 맛볼수 있는 정식 맛집인데요! 점심특선으로 제공되기는 하지만 이런 대박집이있다니!



아쉽게도 멀고먼 전북 전주시에 위치해있지만요 ㅠㅠ 전주 여행갈때 꿀팁이 될 수도 있겠네요! ㅎㅎ 5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흑돼지 맛을 볼수 있는 집이에요!


지리산 흑돼지로 만든 명품 불백 정식! 흑돼지 불고기 백반 정식인데요!



4900원에 다양한 반찬과 함께 나오는 돼지두루치기 같은 흑돼지 불고기 정식이에요! 생방송투데이에도 소개된 초저가 맛집이네요!


진짜 감칠맛 대박이게 생긴 비주얼이네요!




밥에 쓱싹 비벼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겠어요! 고기 빛깔도 너무 좋아보이구요! 아삭한 콩나물과 조합도 대박일듯! 아 배고파지네요!



1인 주문시에는 뚝배기로 제공되다는데요. 참고하세요!


<생생정보 4900원 흑돼지 불고기 정식 맛집>

- 가게명 : 대박축산정육식당

-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송정1길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