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전주 명란우동의 달인 명란앙카케 일본식 명란 우동집 사누키우동 고자루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전주 명란우동의 달인 명란앙카케 일본식 명란 우동집 사누키우동 고자루

링크메이션 2018. 12. 10. 20:02

생활의달인 전주 명란우동의 달인 명란 안카케 우동집이 나옵니다! 은둔식달 숨은 맛집인데요! 맛집의 고장다운 전주에 위치한 SNS에서도 아주 핫하다는 명란우동 맛집이에요!




일본식 명란 우동을 제대로 맛볼수 있는 곳이라는데요. 이집의만의 특색은 부드러운 달걀육수와 명란 고명이 더해진 이 달인요 명란 우동!


그냥 명란찌개를 먹어도 참 맑고 깊은맛이 나자나요~ 이걸로 우동을 해먹으면 기가막히게 맛있을것 같아요! 게다가 직접 자가제면을 한 면을 사용하기 때문에 국물 못지 않게 면또한 엄청 쫄깃하다고 하네요!




이 집의 비법에는 바로 명란을 숙성하는 방법에 있다고 해요! 바지락 술국 쌀눈에 붓고 숙성 반죽을 만들어서 다시마로 감싼 명란을 건고추와 함께 반죽에 묻는다고 해요! 이렇게 2~3주동안 상온에서 숙성하게 되면 다시마의 진액이 명란젓에 흡수되어 더욱더 감칠맛이 난다고 하네요!



육수 역시 훈연 고등어를 사용한다는데요. 정말 상상치 못했던 달인만의 비법으로 만들어낸 정성스러운 명란우동 한그릇! 이건 정말 이색 메뉴이면서도 꼭 맛보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SNS에서는 이미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방송나가면 사람 장난 아닐것 같네요 ㅠㅠ 명란 우동을 위해 정말 노고를 아까지 않는 달인의 열정! 대단합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고자루 태그 결과)


나중에 전주가게 되면 명란 안카케 우동집 꼭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



일식의 심장 우동!!! 명란 안카케(달걀국물) 우동의 진수를 보여준 달인의 전주 명란우동! 정말 아름답네요!



전주의 인싸! 명란 안카케 우동! 면이 달걀을 헤쳐야만 보여질 정도로 달걀이 수북하네요!

 


짠 명란이지도 않다고 해요! 향이 굉장히 깊고 감칠맛이 엄청나다고 해요! 방송전인데오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네요!



오늘같이 추운날에 더 제격이라는 명란 안카케우동! 거기에 걸쭉하고 개운한 명란우동 국물! 



면 역시 각이 살이 있어 수타 제면을 증거하는 거라고 하구요! 길 면이 끊어지질 않을정도로 쫄깃하다고 해요! 추운 겨울날 우동한그릇 하고 싶어지네요!





<생활의 달인 전주 명란우동 달인 맛집>

- 가게명 : 고자루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11-6

- 전화번호 : 02-2374-8900

- 영업시간 : 매일 5시~20시30분(매주 월, 화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