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노원구 숯불 족발 족발집 우리동네숨은맛집 장군숯불족발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노원구 숯불 족발 족발집 우리동네숨은맛집 장군숯불족발

링크메이션 2018. 12. 10. 18:37

생생정보 우리동네숨은맛집 두번째 맛집은 바로 노원구에 위치한 숯불 족발 맛집이에여! 숯불 족발이라니! 닭발은 먹어봤어도 족발은 처음보는것 같은데요!




이건 딱 봐도 안주각에 소주와 맥주를 부를것 같네요 ㅎㅎ 뜯어먹는 재미까지 있을 것 같은 숯불족발! 동네에서 아주 소문난 집이라고 해요!



석계역 유명 맛집이라고 해요! 숯불족발 오리훈제보쌈 매운족발 등 메뉴가 있는데요. 이 집은 무려 Since 1988. 대박.. 저보다 한살 어리네요; 진짜 오래 장사하시는것 보면 맛집 인정입니다!


게다가 칼국수 무한리필까지 준다고 해요! 가격도 착한데 사이드메뉴까지 정말 구성이 풍성하네요! 블로그 후기나 리뷰에서도 인정해주는 맛집이네요! 특히 블로그에서는 족보세트를 꼭 추천하네요~ ㅎㅎ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다고 하시구요. 다음에 석계역 근처 가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숯향이 은은하게 베어있고 쫄깃함이 살아있어서 씹을수록 담백하다고 해용!


<생생정보 노원구 숯불 족발 맛집>

- 가게명 : 장군숯불족발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석계로9길

- 전화번호 : 02-941-5882

- 가격 : 숯불족발 대 35000원



Comments